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이 하락하는 지금시점에 우리가 해야할일

in #kr7 years ago

사실 저는 아직 스팀을 구매한 적이 없어요.
막연하게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을 뿐이죠.
다만 돈이 없어 사지 못하고 있어요.
스팀잇을 하면서 스팀가격과 상관 없이 그래도 이곳에서 대우받으며 글을 쓰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스팀파워는 필수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스팀잇에 열심을 갖고 임했는데,
지금은 다소 주춤해졌어요.
보상 때문이 아니라 글을 쓰는 것이 알게 모르게 힘들어졌어요.
글을 하루에 한 개씩 쓰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방향을 돌렸어요.
댓글이나 쓰자고요.
글을 쓰는 것보다는 아무런 보상을 바라지 않고 댓글을 쓰는 것이 마음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고래가 되어야겠다고도 생각을 했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을 접었어요.
그저 스팀잇에서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것에 만족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른 블로그를 할 때에는 지금 스팀잇에서보다 더 많은 댓글을 받아 본 적이 없어요.
이렇게 댓글이 넘처나는 블로그 플랫폼은 처음 봅니다.
이런 점이 스팀잇을 계속하게 만드는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Sort:  

저랑 생각이 똑같으세요 ㅠㅠㅠ
이것저것 글을쓰고싶다가도 두서없는글에 싹 지워버린게 많아요 ㅠㅠ
이제는 먹스타그렘이랑 영화리뷰나 간간히 하면서 kr에 올라오는 거의모든글 읽으면서 시간보내는듯해요 ㅎㅎㅎ 커뮤티티자체가 너무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14.82
ETH 2429.2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