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르고 자는 수돌이(My dog sleeping

in #kr7 years ago

자는모습만은 완죤 천사네요 ㅎㅎ
Sleeping like a Angel

눈꺼풀이 스르르~ 감기네요


클로즈샷

일하다 온것처럼 공을 물어뜯다 진짜 피곤해보이길래
이불로 옮겨줬더니 자더라구요.
더욱 건강하게 지내길!

Sort: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ㅋㅋ
미치겠네요~ ㅋㅋ
근데 진짜 피곤해 보이네요~수돌아~푹자렴~
팔로우하고 갈게요^^

한 9살정도 됬는데 이정도면 사람나이로 50대 중반인데
아직~도 철이 약간 안들었네요 ㅋㅋㅋㅋ

아이구 너무 귀여워요 ㅠㅠ

요크셔테리어라는 종인데 작고 털이 잘 안빠지기로 유명해요!
원래 순종은 수돌이보다 더 입부분이 짧은데
수돌이는 피가 섞여가지고 입부분이 기네요 ㅋㅋㅋ
뭐 그럼 뭐하나요 제가 좋아하면 그만이지

본체의 크기가 엄청 커? 보이는군요 ㅋㅋ

큰맘 먹고 맞춘 컴퓨터에요!
무려 1070! 저같은 게임 폐인은 너무 행복해요 ㅠㅠ

Congratulations @eunkyul040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