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 위 현대 제네시스 Hyundai Genesis Tops German Consumer Reports ^^

in #kr7 years ago (edited)

현대 제네시스가 그 어렵다는 독일의 스타왈츠 소비자 리포트에서
세계 최고의 차량으로 뽑혔네요. 현대차가 이렇게 훌륭한지 몰랐써요.
다음차는 현대로 결정 했써요 ^^ 기아차도 토요다 혼다 수바루를 다
물리치고 6 위에 선정 되있는데, 소비자들이 준 점수라서 놀랍네요...

Genesis Tops Germany's Stalwarts.png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18-02-22/korean-cars-pull-ahead-of-german-brands-consumer-reports-says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깜짝 놀란 뉴스에요 ^^ 감사 해요 ...

다른 현대차는 잘 몰라도 제네시스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남편이 타고 있는데 다음에도 제네시스 사고 싶다네요

제네시스 SUV 가 나온다는데 기대 되요 ^^

와, 그런가요? 저는 SUV 좋아하는데 차 바꾸지 말고 기다려야겠네요~

요런건 풀보팅!! 일할 맛 납니다 ㅋㅋ

깜짝 놀란 뉴스에요 ^^

제네시스가 좋아보인다고는 생각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ㅎㅎ

직접 타본 분들이 준 점수 래서 더 놀랍죠 ^^

저도 의외네요.
현대차는 한국에서 판매되는 차량과 외국 판매용 차량이 다르다(?)는 얘길 신문에서 보고...참 많이 실망했는데 말이죠..ㅠㅠ
자국민에 대한 차별??? 때문에 말이죠..

제네시스는 잘 만들었다고 해요 ^^

자국민 차별이라기 보단 국가별 법규에 의해서
판매 차량에 차이점이 발생하는거라고 알고 있어용..
어찌보면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죠. ^^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