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원시림, 레인 포레스트 Hoh Rain Forest

in #kr6 years ago (edited)

투와잇 라잇을 찍은 옆 동네에 호 원시림이 있써요 ^^
hoh rain forest w (1).jpg

레인 포레스트는, 비가 많이 오는 열대 우림과 비슷해요 ^^
hoh rain forest w (2).jpg

웅장한 나물들 사이로 걸어가면 산소 충만 해져요 ^^
hoh rain forest w (3).jpg

공중 전화가 있써도 자장면은 배달 않되요 ^^
hoh rain forest w (4).jpg

꼭 둘이상 걸어야 해요. 큰 동물들이 있거든요 ^^
hoh rain forest w (5).jpg

황소 엘크가 있는데 사람보다 커서 들이 받치면 마이 아파^^
Bull-Elk-in-Hoh-Rain-Forest-Olympic-National-Park-2traveldads.com_.jpg

늑대들도 있써요. 개 인줄 착각 하다 쓰다 듬으면 큰일나요 ^^
Hoa rain forest woolf.PNG

포크, 솔덕 온천 다 근처에 있지요. 아직도 워싱턴 서북미엔 볼게 더 있써요 ^^
Hoa rain forest.PNG
유니스 엘지 스마트폰과 bing images & map

Sort:  

와아~ 사진에서 피톤치드가 나와요^^

여기 서북미는 피톤치드가 넘쳐요 ^^

야생이네요...ㅎㅎㅎ

네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

우와! 대박인데요. 원시림! 저도 가끔 태국에 있는 원시림에 가보는데 여기도 꽤 크고 깊지만 미국만 못 하겠네요. 여기서도 가끔 코끼리가 차를 밟는 사건이 생기더라고요.

나무가 정말 높아요 ^^

완전히 천연 국립공원이군요.

천연 국립 공원 맞아요 ^^

역시나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여기 머물게 된 이유가 나무들이 였써요 ^^

우와 르바는 저렇게 우거진 숲에 가는 거 정말 좋아해요 으니님!!!
상쾌해지고 음.. 새로워지는 느낌이에요

저도 워싱턴주의 나무들 때문에 여기 정착 했써요 ^^

공중전화가 있어도 짜장면배달이 안된다는 말에 ㅎㅎㅎ 웃음이 터졌어요. 사진만 봐도 정말 환상적이네요 ㅜㅜ 유니님 동네(이정도면 동네죠?^^)에는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같은 곳이 정말 많군요!

공기가 무척 조아요 ^^ 숲 네음과 맑은 숲은 여기가 최고에요 ^^

산과 숲과 바다~ 워싱턴 주에는 모든 것이 있네요^^

약간 추운데 맑은 공기와 나무들이 있써요 조아요 ^^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감사 함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