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통일을 원하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김여정이 청화대를 방문해 문 재인 태통령과 화기 애애한
모습을 보여 주는데 과연 북한은 어떤 통일을 원할까요?

남북 3.jpg

통일 번성이 앞 당겨지길 원한다는데 꼭 고구려가 백제나
신라에 와서 하는 말처럼 느껴 지네요 ...

김여정.jpg

그래도 든든한 건, 외교의 달인 이신 우리 문 재인 태통령과
그 참모 들인데요 ^^

남북 2.jpg

유니는 이 사진이 반갑기도 하면서 무섭기도 하지만 사진
중앙에 늠늠히 서 계신 백범 김구 선생님 같은 분이 있써서
안심이 되네요 ^^

남북.jpg

평창 올림픽때 꿈쩍도 않한 미 펜스 부통령도 문 대통령과
즐겁게 웃고 있고...

문펜스2.jpg

백두 혈통도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 것도 그렇고
진짜 평화 통일이 서독과 동독이 합친 것처럼 되길 바래요...

문펜스.jpg

약간 아쉬웠던건 한반도 기 안에 우리 태극기가 있써야 하는데
독일 선수단들의 놀라운 쎈스 는 최고네요 ^^

독일태극기.jpg

유니 베프 남편이 만들어준 한반도 기들 ^^

kr flag.PNG

꼭 다시 찾아야 할 진짜 한반도 ! 대한민국 짝짝 짝 짝짝 ^^

korean flag real.JPG

Sort: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감사 함니다 올해는 스티미언들의 해에요 ^^

뭔가 신기한 지도를 보게 되었네요^^
고구려는 그렇다쳐도 백제가 하는 말처럼 느껴지신다니
어떤 분위기인지 잘 모르겠는데요.
100년전부터 사기꾼들이 한반도에 득세해서
나라도 팔아먹고 이상하게 돌아갑니다.
김일성은 정치술수가 뛰어났으니 권력을 쥔것이 당연한데
'백두혈통'이랄것 까지야 있겠습니까?
워낙에 계산만 하는 김씨일가이니
남북간에 진정한 의미의 평화는 쉽지 않겠지요.
어찌 생각하면 지금 전쟁이 터지지는 않았으니
평화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유니님의 베프남편님 솜씨가 멋집니다^^

곧 평화 통일이 될거에요 ^^

조국 수석은 어디갔을까용? 저도 참모들과 함께하신 모습을 보면 든든하답니다**

조국을 위해 일하시느라 ^^

ㅎㅎㅎㅎㅎㅎㅎ

독일 선수들 진짜 센스가 최고네요 ㅎㅎ 분단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지 않을까요 .. 😢

동독과 서독이 하나 된 것보다 더 강력한 나라가 되야 겠써요 ^^

얼마전에 '강철비' 라는 영화를 보며 통일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보았네요! 혹시 안보셨으면 추천 드립니다!

너무 잘생긴 동무가 주연 했지요 ^^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기가 참 힘든것같아요. 그나저나 독일선수들 .. 감동입니다 ^^

독일 선수들은 잘 알거에요 ^^

지도가 멋있습니다
@홍보해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