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본위 경제의 투자

in #kr7 years ago (edited)

금은 가격이 비싸서 부담 되지요. 금의 비밀은 사실
리싸이클 되서 지금 보유 양 보다 엄청 많아요. 다시
녹여서 저장 하기도 하고. 그런데 은 은 옷과 약과,
태양열판등 필요한 곳시 많아서 사용후 산화 된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 은에 투자 하면 금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수
있다고 믿어요 ^^

demonocracy-silver-5_grams-10_grams-1_troy_oz-100_grams-250_grams.jpg

다양한 은의 크기를 보여주는 사진들 이에요 ^^

countries-largest-silver-production-2010.jpg

은의 채굴량이 산업의 발달과 함께 수직 상승 한걸 볼수 있죠.

demonocracy-silver-world_reserves-official_holdings.jpg
Pictures from http://demonocracy.info/infographics/world/silver/silver.html

역시 미국이 제일 많은 은 을 보유하고 있네요. 그림 밑 쪽에 사람이 있는데
은 보유양을 사람 크기와 비교해 보여 주고 있써요.

demonocracy-silver-all_the_silver_ever_mined-world_total.jpg

집 크기 보다 훨씬 큰 백 사십 일만톤의 은을 다 써 버렸는데
세계 매장량의 반을 벌써 써 버렸네요 리싸이클도 할수 없는데.
그래서 은이 투자 대비 금 보다 더 큰 수익을 가져다 줄거에요 ^^
코인들의 수익에서 조금씩 은을 사 모으시면 어떨까요 ...

1 편 https://steemit.com/kr/@euni/4skttc 금본위 경제의 시작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솔깃~!!! 은에 대해선 정말 아무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솔깃한 정보네요. ^^ 덕분에 경제상식 알아갑니다. ^^ 감사해요^^

스팀 백불과 실버 천불 Let's go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김치가 필요해요 서북미 바닷가라서 매일 베이컨, 그레이비 비스켓,
스크렘블 에그, 쓰리어 만 먹고 있써요 ㅠㅠ

앗! 귀가 또 팔랑팔랑... ㅋㅋ

세계 경제 전문가들의 말을 계속 듣고 있다 알린거에요.
스팀 백불 은 천불을 위하여 Let's Go !

팔랑팔랑2
은투자 들어만복 알아는 안봤는데
급 관심이 생가네요 ㅎㅎㅎㅎ

제 중요한 실물 투자 중에 하나에요 ^^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저는 지금 코인들로 스벅 스시 뷔페 먹고 있써요 ^^

은을 모으는것도 괜찮겠네요ㅎㅎ

전 조금씩 모으고 있써요. 아는 분들은 몇 킬로씩 한번에 모으고 있구요 ^^

당연히 은은 영원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은도 좋은 투자가 될 것 같습니다^^

금처럼 리싸이클 않되고 산화 되서 지금이 가장 좋은 투자 기회에요 ^^

은도 사실 실생활에 여러군대 쓰이더라구요. 좋은 재태크 잘 배우고 갑니다

전 음식 잘 만들고 싶은데 @okja 셰프님께 매일 배우고 있써요 ^^

헤헷 저는 은 아직 1kg밖에 없어요...ㅠ

부자에요 벌써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