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도 나라를 대표하는 코인을 발표

in #kr8 years ago (edited)

미국의 경제적 압력이 거세 지면서 이란도 화폐를 대신할
디지털 코인을 만든다는 뉴스에요 ^^

Capture.JPG
http://www.presstv.com/Detail/2018/02/21/553160/Iran-announce-bid-to-create-own-digital-currency
Capture2.JPG

또한 비트 코인과 다른 코인들도 테헤란 증시에서 리알과
함께 사용 할수 있다는 이란 프레스 티비 의 뉴스 임니다 ^^

Sort:  

나라마다 코인 만들기 경쟁을 하는군요.

화폐 붕괴 때문에 코인을 만들고 있써요 ...

오 이런 소식이 있었군요!!! 놀랍네요.

화페 가치가 붕괴 되서 코인을 발행 한데요 ^^

화폐의 세대교체군요. 때가 된거 같네요.
좋은 정보 고마워요~

앞으론 화폐 대신 코인들로 쓰게 될 거에요 ^^

과연 미국의 영향력에서 벗어나기 운동을 하는군요 ㅎ

살아 남을려고 코인을 쓰네요 ㅠㅠ

차트상으로는 9800 달러에서 다시 상승하지 않을까요??

미국은 더더욱 코인에 대한 반감을 드러내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거스를 수없는 현상이라, 경제 대국의 대처가 궁금해 집니다.

미국도 상원에서 코인들로 세금 내게 법안을 통과 했써요 ^^

정말 놀랍습니다! 유니님 덕분에 귀한 정보를 얻었네요 -

요즘 바쁘신가 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695.90
ETH 1672.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