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업고 등산하는 남자

in #kr7 years ago (edited)

사랑은 국경이 없나 봐요. 무척 슬픈 스토리지만
마음을 따스하게 해 주네요... 2018년엔 슬프지 않고
따스하고 행복한 스토리들만 생기면 좋겠써요 ^^

틈만 나면 아기 업고 등산하는 남자.jpg

anigif.gif

Sort:  

마음이 아프면서도 따뜻한 글이네요. 요코씨와 세오의 멋진 앞날을 응원합니다. 잘 봤습니다.

새해엔 행복한 스토리만 있기를, 감사 함니다 ^^

좋으신 일을 하시던 분이 너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셨네요... 너무 슬퍼요

사랑의 기억이 그리움의 무게를 이겨 주기를 ...

마음아프고 울림이 있는 스토리입니다..천명의 눈물이라는 세오 커서 만명의 감동을주는 훌륭한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네요 @euni 님 오늘도 절 울리네요

감동을주는 훌륭한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마음들이 모여서
세오의 삶을 지켜 주라고 스토리를 올렸써요...

다른사람의 눈물.
그것을 제대로 볼 수만 있어도 성공한 인생이지요.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라고 말하고 싶지만,
슬프네요..

사랑의 기억이 슬픔을 없쎄 주기를...

아....감동적인 스토리네요...건강히 잘 자라길 바랍니다.

우리 마음들이 전달되서 잘 자랄거에요 ^^

너무 따뜻한 이야기네요.. 아기도 아빠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

올해는 따스하고 행복한 이야기만 있썼쓰면 좋겠써요 ^^

thanks for sharing us your beautiful moment @euni

Thanks always ^^

너무 안타깝네요..가족사진에 아내분이 함께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세오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세오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랐으면 하는 마음들이
전달되서 잘 자랄 꺼에요 ^^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히 가 진정한 행복이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