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의 방사능 원숭이

in #kr6 years ago

후쿠시마에 사는 원숭이 들에게 이상 현상들이 발견 됐는데요.
첫째로 몸무게가 현저히 적어 졌다고 해요.
둘째는 머리가 작아 졌고 뇌도 적어 졌써요.
마지막으로 빈혈 증세가 있다고 해요 ㅠㅠ

체르노빌의 어린이 들도 똑같은 결과가 있썼다고 하는데
방사능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면 않되는데 도대체 왜 왜 왜...
안전한 대체 에너지로 탈 원전 하는 날이 꼭 왔쓰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지진들이 막 일어나는데... 미래의 주인 인 우리
자녀들을 위해 할수 있는건 다 해야 하는데... 세상의 주인이
우리가 아니라 우리 어린 자녀들에게 잠시 빌려 쓰고 있는데...
잘 보존해서 후세에 떳떳시 물려 줘야 겠써요 ...

Capture.JPG

Sort:  

후쿠시마 결국 하나둘 터지네용

숨길수 없는 걸 숨기려 하다니 ㅠㅠ

방사능 문제가 심각한가 보군요.. 이웃나라 사람으로써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ㅠㅠ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해주세요(스팀인의 매너^0^)

한국에 후쿠시마 수산물을 판다는데 속상해요 ㅠㅠ

그 날 이후 일본쪽은 쳐다도 안보는 1인으로서, 고리, 포항쪽도 염려스럽게 바라보는 사람으로서 ...좋은 정보 감사해요 . 일단 팔로해요 ^^

황금손 께서 오셨군요, 르바님 갤러리에서 많이 봤써요.

이제 슬슬 방사능 영향에 대한 결과가 드러나기 시작할 타이밍이로군요.

숨길수 없겠죠 ^^

일본의 두 얼굴은 언제나 믿을수가 없습니다

일본분들도 선량한 분들이 많을 텐데 걱정 되요 ^^

지금도 일본 정부는 자신들 국민들의 알권리도 차단하고 정확한 정보 공유를 기피한다는데... 안타깝네요.

많은 부모님들이 방사능 지역을 떠나고 있데요 ㅠㅠ

다알고있었지만 일본만 쉬쉬하고 있는거 같음 ㅜ
바로 옆나라로서 걱정할수밖에 없네요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위안부, 방사능, 독도 다 쉬쉬 하며 뒤에서 뒤통수 ...

지속된 제염작업으로 선량은 많이 줄어 보호구만 착용한다면 많은 양은 맞지 않겠지만 거기서 살고있는 동식물들은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겠죠..
아무튼 일본정부도 적극적으로 사실확인을 해가면서 안전하고 투명하게 진행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보호구 없시는 살수 없는 거네요 ㅠㅠ

그런데 저번에 후쿠시마 해변에서 막 수영하고 그런 사진들 올라왔었잖아요...

네 그래서 또 올렸써요 아무도 가지 마시라고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