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New York> The Chicago sky (시카고 하늘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I took a Blue-line train in Chicago in 2014. It was really awesome to see the sky through the window of the train. As the pictures show below, the sky was very clear and I privately thought that the sky was in a good harmony with train trails. Sometimes, I am gonna post about what I experieced in other cities as well as New York. Thanks ^____^

시카고에서 지하철 블루라인을 탔는데요. 지하철 맨 뒤에 가니깐, 바깥 풍경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의자 하나가 창문쪽으로 향하여 놓여져 있더라구요. 하늘과 철길이 어우러진 풍경이 완전 장관이었답니다. 가끔 여기에 뉴욕 옆 동네 얘기도 좀 할게요. 감사합니다. :)

DSCN6402.JPG

DSCN6404.JPG

DSCN6400.JPG

DSCN6399.JPG

DSCN6398.JPG

DSCN6406.JPG

DSCN6391.JPG

Sort:  

하늘이 참 쨍하니 파랗네요.
여기는 우중충합니다.ㅠㅠ
쿨럭쿨럭.....
4년전에 뉴욕에 사시다가 지금은 한국이신거네요?
뭔가 멋져요.ㅎㅎㅎ

네, 지금은 한국에 있습니다.
멋지기로 치면 지금 스팀잇에서 럭키님 따라 가실 분이 없습니다. ^__^
이론은 아는데 행동이 참 그게 쉽지않거든요. ㅎㅎ
투자의 정석대로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곡소리 날 때 사고 파티 때 팔고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늘 참 멋지네요.
미국에선 저런 하늘이 아무렇지 않았는데...
요즘 한국 하늘을 보면 참 슬퍼요ㅠㅠ

우리나라 미세먼지는 언제쯤 사라질 것인지...
에고고 참 큰일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____^

외국에 사시는거에요?? 아님 여행??
이렇든 저렇듯 부럽네요... 한국하늘 아래가 아니라는 자체부터,...

지금 2014년도 뉴욕 살던 때 얘기를 하고 있어요..ㅎㅎ
너무 옛날 얘기라 좀 민망스럽지만...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정리한다는 심정으로 ㅎㅎ
앞뒤도 없고 그냥 뒤죽박죽 생각나는 대로 적고 있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하늘 끝내주네요~ 한국은 미세먼지만 그득헌데...
블록체인에 추억을 박제하는 것도 멋져보입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맨 뒷칸 좋네요 ㅎㅎㅎ 발올려두고 사진도 찍고! 풍경도 좋고!

ㅎㅎ 그러니깐요. 맨 뒤에 좌석이 있는 거는 처음 봐서..일반 좌석과 똑같은 좌석이 말이지요..ㅎㅎ신기방기 했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