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 추억을 찾아 드립니다 / @추억 소환 릴레이 start

in #kr6 years ago (edited)

올초 창고에서 오래된 짐들을 정리했습니다
매번 열어보지만
아시워 다시 집어 넣었다가 빼고
그러다가 다시 집어 넣고 이렇게 그런 적이 한두번이 아닌것 같습니다
미련없이 버려야 하는데 그 놈의 추억 때문인지 모르지만 다시 고스란이 창고속으로 들어가고 맙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그런 추억들이 하나 둘씩은 있지요
어때요 이런 추억을 하나씩 꺼내보는 것은 재미 있지가 않을까요?

그래서 저의 첫번째 추억의 보물단지를 꺼내봅니다
바로 사회과부도입니다
이 사회과부도 책을 보며
상상하는 나라가 많았지요
나라 이름을 외우기도 수도 이름을 맞추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어느 특정지역을 가리키며 누가 위도와 경도를 먼저 맞추나 게임을 했던 기억도 납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은 사회과부도 세대도 있을 것이며
그 윗세대 또는 아래 세대도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한번 추억의 한페이지를 꺼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회과부도.jpg

한번 재미있을것 같아 추억 소환 릴레이 한번 해보는것 어떨까요
규칙은 아주 간단합니다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한사진을 올린다
● 그리고 다른 3명을 지명하시면 되십니다
● kr-memory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를 사용하세요

그럼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지명할 3분은 이글에 댓글을 달아준 세분을 선정했습니다
@ninifamily
@wanderingship
@seojinpark

이 소환 릴레이는 강제성이 없으며 미래의 스팀을 생각하며
과거의 추억을 소환하는 릴레입니다
그럼 재미있게 시작을 해볼까요

Sort:  

와 사회과부도라니...
추억입니다..

그렇죠 추억은 언제나 좋은것 같습니다

아 사회과부도군요. 이거 얼마만에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시 공부는 싫어했지만 늘 가방속에 담겨 있었죠ㅎㅎ
덕분에 추억들 잠시 회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이것 가지고 참 많은 놀이를 했지요
ㅋㅋㅋ
그때가 좋지 않았나 싶어요

저는 이걸로 세계수도 맞추기를 참 좋아했었네요 ㅋㅋ

ㅎㅎㅎ 저하고 같은것 많이 하셨네요
넘 잼났던것 같아요

지리부도도 떠오르는군요.
오랜만에 과거의 시간 속으로 돌아가 보는 것도 행복할 듯 해요

넵 지금 스팀 하는것도 10년뒤면 추억이 아닐까 싶어요
재미있는 추억거리 또 하나 만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추억의 책이네요^^ 추억소환 릴레이도 재밌겠네요^^

그럼 추억을 @seojinpark 추억을 소환을 해볼께요

저도 최근에 옛날 그림들을
많이 찾았네요 나중에 기회가되면
포스팅해볼 예정입니다.
릴레이 화이팅입니다~~!
천사짱짱맨_작게.gif

ㅎㅎㅎ 감사합니다
@rh0505 언제 추억을 한번 올려주세요
이번 한주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지도책이네요~ㅎㅎ

ㅋㅋㅋ 그런가요
가끔 이런것을 옛날 생각이 나네요

깊이나 양에 관계 없이 추억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 같아요.
지명에 지명을 타고와 제가 지명됐네요 ㅎㅎ
@eunhaesarang님 덕분에 저도 추억을 생각하게 되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와우 넘무 감사합니다
저를 이렇게 찾아주셔서
추억은 언제나 좋은것 같아요
아마도 스팀도 언제가는 즐거운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오랫만의 옛 향수를 느끼고 갑니다.
팔로우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용
@주사위100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84.38
ETH 3379.7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