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카드 카테고리 이해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현질을 하게 만드는 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저는 부스터팩을 구입하였는데 좋은 카드를 뽑았는지 확인 하는 절차 없이
한꺼번에 다 보이는데 쪼이는 맛이 없어서...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Sort:  

네, 그런데 이 스팀몬스터는 다른 크립토 컬렉티블과 마찬가지로 non-fungible token (NFT)로 만들어져서, 각개 카드의 가격은 계속 오를 것 같긴 하네요. 특히 스팀몬 측에서 프리세일이 끝나면 현재 판매하는 카드는 판매가 중단될 것이라고 언급이 되어 있어서 품절에 의한 카드가치가 있을것을 개인적으로는 생각됩니다. ^^

아, 절대 투자하라는 것 아닙니다. ^^;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현질을 살살살 유도하는 것도 맞습니다. ㅋㅋㅋ..

스팀몬 운영의 묘가 끝내주네요 ㅋㅋ 한정판 ㅋㅋ

다른 사람 어카운트를 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steemmonstersdb.com/steemmonsters/eth0619

요렇게 끝에 닉을 붙여주시거나, 그냥 스팀몬디비 들어가셔서 Dashboard 메뉴 가셔서 닉네임 넣으시면 됩니다. ^^ 이더헌터님도 꽤 많이 갖고 계시네요 ^^ 골드포일도 있으시고.. 좋네요 ㅎㅎㅎ.. 말릭 금박 최소거래가 39불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부스터팩 구입시 확인절차가 왜 없었지? 이상하네 그것은.. 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703.52
ETH 3449.6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