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탈진 당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ttt.jpg

어제 아침에는 커피 한잔과 함께 스팀잇에서 상쾌하게 출발하였습니다

최신글 들을 읽으면서 좋은 글에 보팅을 하고 댓글을 올리려는 순간 뜨악!!!
"Bandwidth limit exc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이런 메세지가 뜨면서 댓글을 올릴 수 없게 된것입니다

검색을 해서 알아본 결과 결론은 내가 너무 요즘 스팀잇에서 설쳤구나 였습니다

12월초에 가입하고 한동안 스팀잇에 글을 쓰지 않다가 며칠전 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내 글에 댓글 올려주신분들 너무 감사해서 하나 하나 댓글 달아 드리고, 팔로우 하고 또 좋은 글이 올라오면 아낌없이 보팅을 눌렀습니다

보팅을 하면 내돈 주는 것도 아닌데 아껴놓으면 뭐하냐 싶어서 정말 열심히 며칠간 보팅봇이 되어서 여기저기 마구마구 좋아요를 꾹꾹 눌렀습니다

그러다 에너지가 방전이 되고 드디어 탈진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여기서 주저 앉으면 안되겠구나 싶어 긴급 수혈을 해보았습니다
45스팀파워를 구입하였습니다(제가 구입하자마자 스팀 가격이 내려가네요, 똥손입니다)

긴급 수혈을 하였지만 45스팀파워는 새발의 피입니다

보팅파워가 쉽게 100% 채워지질 않는군요, 다 포기하고 오늘 하루 스팀잇 금단하기로 하였습니다

하루를 쉬면서 뒤돌아 보니 장기적으로 스팀잇을 할려면 기본적인 체력이 필요하겠구나

이런식으로 스팀잇 하다가는 탈진을 넘어서 병원에 입원을 할 수도 있게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체력 보충을 하고 다시 일어섭니다

오늘도 이더 헌터는 널려있는 코인들을 찾아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dd.png

Sort:  

저랑 비슷한 상황이네요.
저녁시간은 BW가 -라 아무것도 할수없는 현실
스달의 현질이 필요하네요^^

네 파워를 가진자가 막강한 힘을 발휘하는곳이 스팀잇이 아닌가 합니다

가끔은 푹! 휴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올려주신 독수리도 먹이를 물러갈때는 용맹하게 달려들지만 쉴 때는 먹이가 지나가도 거들떠보지도 않듯 ..

네 휴식이 최고의 보약이죠 댓글 감사합니다

빠른시간에 고래는 힘들어요 ㅎㅎㅎ 목돈으로 파워업 한다면 모를까~~

고래의 막강한 힘을 이번 기회에 알았습니다

뜨악하군요 ㅎㅎ 휴식을 권합니다

네 하루 쉬고 나니 한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탈진당하셨다해서
보팅해드렸어요
팔로우 신청하고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탈진 당하지 말고 쉬엄 쉬엄 하세요

탈진당하는 수도 있군요
저도 설치지말고 쉬엄쉬엄 해야겠네요6^

네 휴식이 최고의 보약입니다 쉬엄 쉬엄하세요

저도 스팀잇에 푹빠질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옵니다 ..^^ 잘보고 가요 소통해요

스팀잇 중독성이 있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큰 고래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어렵군요 ㅠㅠ

독수리 날개쳐 올라 가듯 밴드 파워도 올라 갈 거에요 ^^

생각대로 파워가 안올라가네요
스팀가격이 내려가면 파워 보충을 좀 해야겠어요

아름다운 탈진입니다.

탈진을 하고나서 소중한 것을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오래 오래 뵈요~^^

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