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돕는 뉴비]데일리 뉴비 업보트 이벤트 (2.7)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 업보트 이벤트.png

안녕하세요, 뉴비 스티미언 이터니티 @eternittyyy입니다.

얼마 전 ‘뉴비도 뉴비를 도울 수 있다!’ 라는 주제의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참 좋은 글이다’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얼마 전 제가 @abdullar님으로부터 무상으로 200스파를 임대 받았습니다. 임대 받은 스파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다가, 다른 뉴비 분들의 컨텐츠를 업보트 해드리는 이벤트를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아직 플랑크톤입니다.. ^^;;)

그런데 역시 저도 뉴비이다 보니, 일주일 정도 이벤트를 해보려 글을 올려도 댓글이 잘 달리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래서 데일리 이벤트로 꾸준히 글을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

(얼마 안되는 보상이지만, 0.01이 찍히는 분들에게는 마음의 위안이 되길 바라며..)

참여 내용은 간단합니다.

  • 오늘의 다짐이나 목표, 인삿말, 좋은 일, 나쁜 일 등 자유 내용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 계속 꾸준히 참여하셔도 좋아요 ^^
  • 보팅과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댓글만 달아주셔도 돼요.
  • 댓글은 자정까지 달아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글은 이틀에 한 번씩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파가 회복되었을 때 보팅해드리는게 더 좋아
    보여서요. 아마 임대가 끝나는 날까지 계속 할 수 있겠죠?


    이 이벤트는 @toka 님의 선행에 자극 받아 시작한 작은 이벤트입니다. 🙆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함께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


    이 글은 저 같은 뉴비를 위해 스파를 임대해주신 @abdullar 님의 지원으로 작성될 수 있었던 글입니다!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압둘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무럭무럭 커서 스티밋을 더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Sort:  

저도 시작해 봅니다! 하루하루를 알차게 쓸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

뉴비이신데 벌써 보팅이 $0.05가 찍히시는 군요. 물론 임대기간 동안이겠지만요. 그래도 부럽긴하네요. ^^
스파임대 끝나기 전에 인적 네트워크도 많이 넓히시고, 스파도 많이 벌어 놓으셔야 할 것 같네요. 흔치 않은 기회이니까요.

네 감사합니다 :) 아마 업비트 스팀 출금이 풀리면 스파업! 해서 이벤트는 계속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현재 업비트 스팀 출금이 막혀있나요? 혹시 개인지갑 지원 안되는 거 말하시는 건가요?

넵.. 스팀을 빨리 옮겨버리고 싶네요 ㅠㅠ

플랑크톤 뉴비 참여해봅니다! 스팀잇에 잘 정착해보고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

의미있는일 하시는군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봅니다^^

보팅 파워를 늘려 어서 더 많이 보팅해드리고 싶네요.ㅠ

응원하구 가용.

안녕하세요 ㅎㅎㅎ 이제 시작한지 일주일도안된 뉴비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 오세요!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힘차게 보내기! 아자아자!

흔들리더라도 가라앉지 말라.
폭풍우에 흔들리는 것은 배에게는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가라앉지 않고 버텨낸다면 결국 육지에 도달하겠죠. 힘든 일상이겠지만 버티시다보면 결과는 나옵니다. 포기는 ㄴㄴ

명심하겠습니다. :)

뉴비입니다 최근 포스팅 글 잘 읽었습니다.

늦었지만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참여 감사드려요! 제가 너무 늦게 확인을 했네요 ㅠㅠ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동료 사이에 예상치 못한 오해가 생겨서
어떻게 풀어야 하나 심란했네요..ㅜㅠㅋ
시간이 조금 지나서 대화하면 풀릴 거라 믿고 있습니다 흑

ㅠ잘 해결되시길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93.76
ETH 3282.2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