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내여행]순천만 습지 가려다가 순천만 정원 가게된 이야기

in #kr7 years ago

저는 작년에 습지와 공원 모두 다녀왔습니다. 습지앞에서 먹은 망둑어탕이였나...그거 빼고는 진짜 다 좋았어요.

순천만 습지는 봄, 가을 두번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정원은 낮에 방문했었는데 야경도 정말 멋지네요!

제 블로그 배경과 프로필이 모두 순천만이라 반가운 마음에 달려왔습니다.

Sort:  

네 별로 멀지 않은 거리라 다시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습지는 봄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망할 AI 때문에 공무원도 고생이고 저같은 일반인도 피해가 있네요 ^^;;

가까우시다니 다행이네요. 조금 많이 걷더라도 전망대까지 꼭 다녀오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거제도도 한 번 놀러 가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02.29
ETH 2597.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