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Energy 실험] #5 Day 14

in #kr6 years ago (edited)

피라미드 설치 및 화분 실험 14일째입니다. 갑자기 빅 점프를 했네요~

이전글- [Free Energy 실험] #4 Day 2

화분은 총 세 개 입니다.

1번 화분: 애정있는 말을 매일 듣게 될 화분
2번 화분: 아무것도 하지 않을 화분
3번 화분: 피라미드를 씌워 놓을 화분


1번 화분: 애정있는 말을 매일 해줍니다.

사랑해~ 고마워 이런 애정있는 말을 해주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실험외에 의식 에너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20180305_094915.jpg

-결과: 싹은 트지 않았으며, 거의 변화가 없었습니다.

2번 화분: 아무것도 해주지 않습니다.

물만 동일하게 줄 뿐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실험 대조군 화분입니다.

20180305_094912.jpg

-결과: 1번도 유사하게, 싹은 트지 않았으며,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3번 화분: 피라미드를 씌워 에너지를 모읍니다.

피라미드의 역할로 추측되는 것 중 하나가 파워 제너레이터입니다. UFO 학자들은 지구의 피라미드에서 에너지를 모아서 지구 밖 우주선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용도로 쓰였을 거라는 겁니다. 무덤이 아니라 지구상의 존재하는 에너지를 모으는 장치였을거라는 추측을 기반으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0305_094909.jpg

20180305_105052.jpg

-결과: 싹은 트지 않았으며, 1번과 2번에 비해 부유물? 잔해가 많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초록색처럼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처음엔 싹인가 했는데, 싹은 아닌거 같고 썩어서 곰팡이가 생긴거 같습니다.


실험이 제대로 진행이 안되었습니다. 초기에 물을 잘못 준거 같습니다. 물의 양이 흙이 머금을 수 있는 양보다 너무 많나봅니다. 그런데 왜 피라미드를 씌운 레몬밤만 왜 더 곰팡이 같은게 더 많이 생긴지 모르겠습니다. 피라미드의 에너지가 레몬밤의 성장에 쓰인게 아니라 곰팡이가 더욱 잘자도록 하는데 쓰인걸까요?

실험을 다시 진행할 생각입니다. 이번에는 먼저 다이소에서 산 식물이 제대로 싹을 틔우는지 확인 후 진행하는게 좋겠네요. 식물을 키워본 경험이 부족하여 실험이 실패했지만, 실패랄 것도 없지요. 또 하면 되니까요. 식물 실험 이후에도 Free Energy 관련 실험을 추가적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Free Energy 실험에 은근히 관심이 많으셔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좀 더 제대로 준비해서 찾아올께요~ 그때까지 안녕~


오늘의 실습: 자신의 관심있는 것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필요하면 실험해 보세요. 미디어가 전하는 대로 믿으려 하기 보단 직접 경험해 보세요.

Sort:  

제대로 된 실험이었다면
어떠한 결과가 나왔을지가 너무 궁금하네요.ㅎ

먼저 싹이 트는지 확인 후 다시 진행하려고요. 물향 조절을 잘못한거 같아서요~

오랜만에 포스팅 제목을 보고 실험 진행 상황이 무척 기대됐는데 아쉽네요 ㅋ 다음번엔 싹이 잘 트기를 기대해볼게요 +_______+ !! 화이팅 !

계속 해나갈라구요~

ㅎㅎ 아주 재밌는 실험이겠네요.

재밌는거 더 많이 해볼라구요~
고맙습니다~

피라미드가 에너지를 모으는 장치로 쓰신거가 너무 신기해요.
저도 제 식물들에게 따라 해 보고 싶어져요. 아 그리고 저는 피라미드 빼고 해봤어요.
사랑해 고마워 말 안한 애들도 제 마음을 아는지 잘 자라더라고요. 나름 그냥 제 맘대로 생각하는 결론을 내렸지만 다 잘 자라줘서 너무 고맙고 좋았어요.

반갑습니다~
사랑하는 마음만 해도 그 에너지가 사방으로 퍼져나간다고 해요.
마이해피서클님의 에너지가 좋은가 봐요~

ㅋㅋ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죠~
다시해주세용~

응원 고마워요~
다시 할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