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Energy 실험] #3 Day 1

in #kr6 years ago (edited)

피라미드 설치 및 화분 실험 1일째입니다.

이전글- [Free Energy 실험] #2 정교한 피라미드 만들기


화분은 총 세 개 입니다.

  • 1번 화분: 애정있는 말을 매일 듣게 될 화분
  • 2번 화분: 아무것도 하지 않을 화분
  • 3번 화분: 피라미드를 씌워 놓을 화분

햇볕이 드는 곳을 찾아 화분을 놓습니다.

이때, 피라미드 한 변이 남북방향을 향하도록 놓습니다. 귀여운 컴파스를 사용할 때입니다.

그런데, 컴파스 방향이 북쪽을 가리키지 않네요.

돌바닥에서는 북쪽을 가리키는데, 화분 놓은 곳에서 하면 틀린 방향을 가리킵니다. 뭔가 자기장에 영향을 주는 것이 있나봅니다. 바닥에 전원선이나 뭔가 설치가 되어 있나 봅니다. 일단 자기장 영향을 받지 않는 곳에서 북쪽 방향을 알아낸 후 그 방향에 맞게 피라미드를 설치합니다.

3개의 화분을 나란히 놓습니다. 첫날은 약간의 물을 줬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한 4일이면 이렇게 예쁜 싹이 나온다고 하네요.

출처

날씨의 영향도 좀 있을거 같긴 한데, 일단 시작합니다. 레몬밤아 예쁘게 잘 자라다오~


오늘의 실습: 레몬밤이 어떤 식물인지 찾아보세요.

Sort:  

앞으로도 결과가 기대되네요☺

화분이 정말 작고 귀엽네요 ㅎㅎ
저도 얘네들이 크면 얼마나 이쁠지 궁금하네요 ㅎ

실험정신이 투철하십니다^^
결과가 참 궁금합니다~ ㅎㅎㅎ

실험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 과연 예상대로 뻔한 스토리일지! 아니면 반전이 있을지ㅋㅋ

1반복이라 좀 아쉽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몬밤(Melissa officinalis L.) 같은 허브 종류 좋아합니다.

실험글 읽으러 왔다가 귀여운 콤파스에 꽂힌....
아 이 실험 뭔가 완전 기대되요..ㅎㅎ
레몬밤도 찾아보고 왔습니다!!
부디 성공적인 실험이 되길..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