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 심리학을 마무리하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양자심리학이란 주제로 글을 16개정도 써왔습니다.

아직도 양자역학과 의식에 관한 흥미로운 주제가 많습니다.

일단 여기서 양자심리학이란 카테고리로 글 쓰는 것은 종료하려고 합니다.

다음 글의 주제는 '뇌와 정보체'입니다.



큰 흐름에 있어서 다음 주제도 양자심리학과 맥을 같이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만, 글의 내용을 조금 더 세분화 하려고 합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뇌 동작 방식
  • 뇌와 의식 관계
  • 뇌와 지능
  • 뇌 사용법

다음 주제로 넘어가기 전에 뇌와 의식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내보겠습니다.

퀴즈: The Monkey Business Illusion (소요 시간 1분)

아래 동영상(40초)을 보고

흰옷을 입은 사람들들이 농구공을 몇 번 패스하는지 알아 맞추는 문제입니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맞추신 분께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Sort:  

16번이요 !!!!!
제블로그에 꼭 놀러와주세요 ^^

놀라가서 보팅하고 왔어요.
근데 보셨나요?

고릴라 말씀하신거죠 ?? ㅎㅎㅎ 영상 두번보니 그제야 보이네요

네네~ 잘 보셨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세심하게 관찰해보세요~

재미있는 주제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보네요 올려주신 글 읽어 봐야 겠습니다 ^^ 설명이 트랜서퍼시라니 좋네요 ^^

어서오세요~
재밌게 봐주세요.
트랜스서퍼 아세요?

트랜서핑에서 가능태를 자유롭게 타는 사람 정도로 언듭되었던 것 같은데 다른 뜻이려나요 ^^

맞습니다. 트랜서핑을 아시는 분을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16번입니다.
제가 예전에 다른 곳에서 이미 봤던 영상이에요. 그래서 영상에 다른 트릭이 있다는 걸 알지만!! 입 다물고 있겠습니다. 임금님 귀는 당나귀귀... ㅎㅎ
뇌는 정말 신기해요. :)

Congratulations @etainclub!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농구공 패스하는 영상 보다가 눈 아파서 포기해버렸네요 ㅋㅋㅋ 다음 글 주제도 기대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퀴즈는 패스가 핵심이 아니예요.
40초니깐 한 번 꼭 해보세요~

16번이네요.
평안한 하루되세요
근데 또 무슨 뜻이 있죠?

정답 맞추셨습니다.
약속대로 풀보팅 해드리려는데 신규글이 없으셔서 아직 못했습니다.
그런데 보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