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15

in #kr6 years ago

heart16.jpg

오늘도 참 감사한 하루가 시작 되었네요^^~

@sunghaw님이 올려준 아침노래 '사비나앤브론즈'의 'So When It Goes' 가 계속 귓가에 울리네요~~

행복한 금요일 이에요~~~^^

[So when it go]

그 걸음을 멈추고
그대여 내 곁에서 쉬어가
숨을 쉬어 세상이 놀랍더라도
아픔은 늘 그렇게 웃어

아문다 아문다 언젠가 아문다
우리가 아닌 혼자인 너로
흐른다 흐른다 흘러 사라진다
시간과 함께 그 아픔도

아문다 아문다 언젠가 아문다
우리가 아닌 혼자인 너로

숨을 쉬어 세상이 그렇단다
별일 없이 길을 걸어 가는 것 같아도

없단다 상처가 없는 사람
하늘의 별은 그 아픔의 눈물 이란다

Sort:  

오늘 하루도 흘러간다~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고운글을 쓰시는 분이네요
자주 뵐께요~~~^^

그림도 넘 예뻐요•.•금요일이네요 !! 화이팅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당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팔로우 힐께요~^^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해요^^~
나이 만큼이나 주말도 빨리와요~~~

남편분의 사랑은 끝이 없으시네요. 하트 그림이 끝없이 다양한 것처럼요^^

늘 친구처럼 그렇게 살아가고 있어요^^~

참, 전에 보내주신 치킨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해요^^
ch.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