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 그리기
스팀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뉴비입니다~
글을 쓴다는 게 그것도 타인에게 유익한 글을 쓴다는 게 그리 쉽지 않아 스팀의 대단한 분들의 글들을 읽어 만 왔습니다^^~ 특히 가상 화폐에 대한 유익한 글들에 늘 감사하며 읽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들은 해외 자본을 유치해서 국내 사업에 투자하는 일을 하고 있는 이제 50중반을 넘어가는 아줌마 입니다 ㅎ 제가 하고 있는 일들은 별 재미가 없을 듯 하여 재미로 늘 하트를 그리고 있는 남편의 그림을 올려 드릴까 해요.
제 남편은 철학을 전공하였지만 평생 자기 사업만 해오던 사람인데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 큰 돈을 빌려줬다 떼 이 곤 이상하게 그때부터 간간히 그림을 그립니다 그것도 하트만... 처음엔 많이 걱정스러웠는데...
요즘엔 스스로 마음 치유를 하는 듯해서 그냥 행복한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답니다 ^^~
안녕하세요. 에스더님께서 하고계신 일도 너무 재미있을것 같은데..카리스마 뿜뿜 하실것 같습니다.
언젠가 에스더님의 일 이야기도 읽었으면 좋겠어요. ^^
하트그림 정말 멋집니다.
집에 걸어놓고 싶은 정도로요.
저도 뉴비인지라..팔로우하고 갈게요^^
기회가 되면 하고 있는 일도 올려 드릴게요^^
재미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런 일을 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실꺼예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해외자본은 국내에 유치라니 말만들어도
제가 범접할 수 없는 분야같네요
뉴비 소원릴레이 지목했습니다^^
와서 봐주세요^^
소원릴레이?^^ 재미난걸 하시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어서오세요!.
부군의 그림 솜씨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 부군도 스티밋을 하시게 될는지는 모르겠으나, 그 전까지는 계속해서 좋은 그림 구경 많이 시켜주시길 기대해봅니다. ;)
그림 솜씨는 ^^;;;
어떤 날은 여러 장을 그리기도 하고 본인은 진지하고 재미나게 그리는 듯 해요^^
퐁당님은 글을 아주 잘 쓰시는 분이네요^^~ 감사드려요~
과찬이십니다. 저의 서재에는 온통 구겨진 종잇장과 욕지기 뿐입니다. 좀처럼 써지지 않을 때는 어찌도 그리 욕을 하는지 원.. 아직 인간이 덜 되서 그렇겠지만 차차 나아지겠지요 뭐.
때로는 욕지기도 글쓰기엔 에너지가 될 것도 같으네요^^
응원 드립니다~^^
남편분이 외국분이신가봐요.
joshua
추신. 가입인사를 할 때는 #kr-join #introduceyourself 를 써주세요.
아니요^^~
크리스챤이다 보니 집에서 서로 부르는 이름입니다^^
joshua는 성경의 여호수아라는 이름 이지요
네^^;;
정말 멋진 시리즈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