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말하는 네덜란드 소년입니다! 나는 모두가이 한국인을 읽을 것입니다!

in #kr7 years ago

ZuidKoreaNederlandANPCX108_7419_9.JPG

최신 한국어 편지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나는 네덜란드 요리에 관해 당신에게 뭔가를 말하고 싶다.
이게 뭔지 알아?

우리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아주 다른 것을 먹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네덜란드어입니다

이것은 Bitterball이라고 불리우며 튀긴 스낵입니다.
bitterballen.jpg

이것은 Kroket 이라고 불리우며 튀긴 스낵입니다. 우리는 맥주와 함께 이것을 먹는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멋지다.


kroket.jpg

이것은 우리가 겨울에 먹는 것입니다. 밖에서 추울 때. 그것은 kehl와 감자를 조리합니다. 고기와 육즙으로 먹어.

boerenkool.jpg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아침에 먹는 것입니다. 초콜릿 뿌리 빵. 모두는 이것이 정말로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하하boterham met hagelslag.jpg

나는 한국 요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도움이 필요해. 나는 이번 주 또는 다음 주에 요리를 만들 것이다. 나는 닭고기로 한국 요리를 만들고 싶다. 레시피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진을 찍어서 새 한글 편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마워요. 모든 한국인이이 글을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

ErnstJan

Sort:  

chocolate bread... it sounds weird but seems worth trying :)

Thank you Yonah! and thanks for resteeming the other post. That's really helpfull because I don't know a lot of Korean people yet;). Thank you very much for that.

반갑습니다. 맥주 안주 정말 맥주와 잘 어울려 보이네요.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바삭 바삭하고 고기가 부드러운 내부. 겨자와 함께 먹어!

오!! "닭볶음탕"이라는 고추장 베이스의 stew가 있습니다.
국적 상관없이 좋아하는 요리이므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고맙습니다! 나는 여기에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을까요?

나는 너를 의미한다.

음..Are you asking me to upload a link?

Yes. a recipe, or a link .;)

Ok. umm, i'd like to want to give you my recipe. :)
I will give you a link because it is difficult to describe in writing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60514&memberNo=1121076&vType=VERTICAL
Good work

nice to meet you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I’m @jyoungking2 Start by following people and they will do the same.
Good Luck
3.png

@ernstjan My friends
I tagged very nicely ^^
Now, I hope to expand your article in the Korean community.
Welcome, friend.

That's amazing. Thank you very much for that. Really appreciate that!

많은 인사

ErnstJa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