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인증!!!!!

in #kr6 years ago

이 전 대선때부터 사전투표하고있는데 사람도 많지 않고 간편해 좋은 것 같다 ❤️

좋은 사회를 만드는 것도 등산과 같이 한걸음씩.

image

Sort:  

멋저용 우리 투표합시당 ㅠㅠ

야호!! 주말 잘보내세요

사전투표 너무 편하고 좋죠~~ ㅎㅎㅎ 저도 오늘 하고왔어요!

수요일은 온전한 휴일이네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한표. 한표가 소중합니다

지당한 말씀이십니다^^ 주말잘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데이터 복구도 성공하시길

저도 오늘 하고왔어요~ㅎㅎ 서로서로 칭찬 해요 짝짝짝~^^

참잘하셨어요^^ 짝짝짝

너무 아룸다운 인증입니다. ^^
저도 했어요 인증못했네 ㅎㅎ

잘하셨어요^^ 수요일 즐겁게 쉬세요

사전투표 편하지요.

네 정말 편하더라고요^^ 수요일날 온전히 쉴수도 있고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좋은하루 보내세요

그렇죠
이렇게 손등에다 찍어야되는데...
아재는 그냥 투표소 사진만 찍습니다...ㅋㅋㅋㅋ

짤짝짤^^ 수요일은 완전 편하게 쉴 수 있겠어요

휴가라서 여행갑니다요~ㅋㅋㅋㅋ
주말 잘보내세용~^^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코에까지ㅋㅋㅋ 귀여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