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kr • 2 years ago 기분 좋게 내린다 형이 출근할 때쯤 퍼부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할때는 안와서 좋은데
시원한걸 넘어서 좀 쌀쌀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