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썼던 글로 만든 전자책 -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30명 페이백 이벤트)

in #kr6 years ago

경아님 구매는 했으나 다운받고 볼려는데 오류가 납니다 ㅠㅠ
오류.JPG

우찌해야될까용 ㅠㅠ

Sort:  

앗 제가 맥에서 압축해서 그런거 같아요. 점심전에 스팀챗 드릴께요!! 구매해주셨는데 불편드려 죄송하네요ㅠ

아니에요 경아님!!!
아이폰에서 압축푸는 어플이 있어서 성공했어요~!!!
저녁에 포스팅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혹시 또 오류있을까봐 PC에서 새 파일로 업로드했어요.
아 포스팅까지ㅠ
어제부터 오늘까지 머리를 들 수가 없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해서요..!

원래 다 본인이 하는만큼 주변에 사람이든 보상이든 돌아오는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