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 있는 시간의 힘, 사이토 다카시

in #kr6 years ago

인샬라...
항상 신께서(믿으시는 종교가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없으시면 제가 수호천사 하나 붙혀놓겠습니다 ㅎㅎ) 굽어 살피실거에요~
항상 꽃길만 걷는것은 아닐지라도 스너프킨처럼 자유로운 영혼으로 남으시길 바랍니다^^

Sort: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크리스챤이지만 붙여주시면 감사합니다ㅎㅎ
자유를 딴 것과 엿바꿔먹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런 글을 써댑니다ㅎㅎㅎㅎ

자유를향한 용기가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저를 포함해서 대다수가 생각은 하지만 실천하지 못하는것을 은영님은 하고 있자나요
더 밝은 미래와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73.04
ETH 2775.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