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lease / Incheon / Shot on Canon Prima5 DATE / by Gary / Fuji color C200

in #kr6 years ago

달걀형
한국 돌아 왔나봐~
코로나 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

Sort:  

ㅋㅋ 팥쥐형 이거 다 옛날 사진들 ㅜㅜㅜ
지난주 여름 휴가때도 집에서 집콕..
이번주 재택근무라 또 하루 종일 집콕..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807.96
ETH 1676.3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