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몰랑 일기 254 ㆍ오늘도 성투하라. 이땅에 많은 kr 스티미언들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kr • 7 years ago 커피와 콜라는 몸에 해로우니 남편분께서 절약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왜 애기 떡벙을 하루에 반봉지나?!!!!
맛있는건 멈출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편한테 콜라로 잔소리 할 처지가 아님ㅋㅋㅋ
전에 애기들 떡뻥사니까 엄마 드시라고 작은거 몇개 챙겨주더라구요
그래서도 저도 많이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될 수 있음 건강식으로 많이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