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총물총축제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무더운 여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혹시 저번주 떠들썩 했던 신촌물총축제 다녀오신분있으신가요?

저는 7.29일에 다녀왔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비록 뉴스에서 지나가는 사람들한테도 뿌리고 눈살 찌부려지는

행동을 한 사람들도 있었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말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제가 그 현장을 촬영하고 편집하여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신촌 물총축제가 어땠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상당히 재밋으셧겠는데요??ㅎㅎ 오랜만의포스팅으로 뵙네요

dyuryul 님 포스팅은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ㅎㅎ

그옆에서 ㅠㅠ 장사하는데 어쩐지 여기에 사람이 없드라구요 저도 문닫고 참가할걸그랬네요 ㅎㅎ

아 신촌에서 장사하시는군요!! 신촌이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갑니다!ㅋㅋㅋ

진짜 재밌었겠다.남녀불문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더 신났을거 같아요

남녀노소 다 즐겼던 것 같아요~!!ㅋㅋ

와 영상만 봐도 신납니다 ㅎㅎ 현장감이 느껴지네요

현장감이 느껴졌다니 다행이네요~!!ㅋㅋ

중간에 외계인 아저씨 물총쏘니까 댄스ㅋㅋㅋㅋ
아 재밌으셨겠어요! 부럽뷰럽👍

다 자기한테 물총싸주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오.. 더운날 이런 즐거움이라 어릴적 물총싸움말고는 해본 기억이 없지만
저럴땐 모든걸 놓고 즐기기만 하면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50.28
ETH 3590.00
USDT 1.00
SBD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