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나는 2018년 어떤걸 바라는가?

in #kr7 years ago (edited)

[2018년 소망 릴레이]

안녕하세요.@entlrdl325입니다. 새해 소망을 마음속으로만 적고 머릿속으로만 기억하면서 작심삼개월 하던게 엊그제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akuku님께서 저를 소망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해주셨기 때문에 그 감사한 바통을 받아 저의 소망을 이 '스팀잇'이라는 공간에 널리널리 퍼트려 꼭 성공하기를, 또 스팀잇을 하시는 많은 좋은분들이 꼭 이뤄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염원합니다.😁


이천십팔년도 소망!

1.첫 번째

  • 금연하자!
    이미지 3.jpg
    우선 많이들 소망 하실거라고 생각하는 금연 입니다. 먼저 저는 2017년 약 08월 쯤 부터 담배를 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끔 오랜만에 가는 곳을 간다거나 뭔가 많은 생각이 드는 장소 또는 추억이 많은 장소를 가면 꼭 이 담배 녀석이 생각 나더라구요... 얼마전에 스키장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금연을 한 이후에는 처음 가는 장소라 슬로프 위의 '흡연구역' 이 있더라구요...저도 잘 참아서 잊어 왔다고 생각 했지만 덜컥 생각이 나더라구요 😈😈 하지만 참았습니다. 아주아주 멋진 사람이였지요 ㅎㅎ 하지만 그런일이 앞으로도 많을 것 입니다. 제가 약 5개월을 끊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칭찬을 해주고 박수를 쳐 주지만 누군가는 아직 금연에 성공 했다고 하기엔 이르다고 말을 하더군요 오늘! 새해 소망을 다지며 금연을 첫째로 두고 염원하노니 나의 금연은 성공 할지어다.
    또 더 건강해질 지어다❗❗❗❗❗❗❗

2.두 번째

  • 이제 그만 나태하고 '부지런'해지자!
    이미지 4.jpg
    저는 게으른 사람입니다. 아니!!! 게으른 사람이였습니다. 작년도에 부산으로 이사를 오면서 매일 한강에서 타던 자전거도 같이 가져왔지만... 한강 자전거 도로만큼 좋은 자전거 도로가 없다고 합니다...(핑계) 그러면서 운동에 소홀해지고 안하다보니 또 못하겠더라구요. 덕분에 지방은 두둑하게 비축했습니다. 이정도 저축 속도로 다른걸 저축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부지런해지고 귀찮아 하지 않으며 나태에 빠져 보고싶은 영화 리스트만 읽는 과거는 과감하게 버리겠습니다. 다이어트!를 못하는건 바로게으름😈이라고 생각 합니다. 왜냐면 저는 빼야 하는걸 알면서도 실행하지않으니까요...ㅎㅎ 이제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이어트 뿐만아니라포스팅하기 청소하기 공부하기 등등...꼭꼮꼮 나의 부지런해짐을 둘째로 놓고 염원하노니 나의 소망은 이루어질 지어다❗❗❗❗❗❗❗

#3.세 번째

  • 제발좀 밥좀 천천히먹자
    이미지 6.jpg
    3번째 어떻게 보면 좀 웃긴 제목인데요 하하하 저는 밥을 굉장히 빨리 먹는 버릇을 갖고 있습니다. 음...좀 많이 빨리 먹을거에요 누군가와 비교를 하기 어려울 정도로요... 단지 전 누군가와 같이 먹기 때문에 그나마 천천히 먹겠다라는 굳은 다짐이 제가 2공기를 먹을때 상대방의 식사가 끝날 정도로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웃긴 이야기 일 수도 있는데요 막'왕돈까쓰 15분안에 먹으면 공짜' 라는게 있다면요 저에겐 정말 쉽습니다. 하지만 부끄러워서 크게 나서지는 않아요 ㅎㅎ 아니 이게 무슨 자랑이라고 떠들고 있는건지... 저 이제 소식하고 천천히 먹겠습니다. 저 정말 소망합니다 저 작게 먹고 천천히 먹게 해주세요❗❗❗❗❗❗❗❗❗❗

이렇게 세개 정해 보니 뭔가 후련한 마음이 듭니다. 마치 저 소망들이 현실이 된것같은 느낌도 들고요!
어떤 소원 세개를 할까 했었는데 적다보니 열개도 백개도 적고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다른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이거 정말 훈훈합니다. 저를 지목해주신 @akuku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 여기 스팀잇에 계신 많은분들
저의 소망또한 이루시길 바랍니다!

@showroo
@agar 님 지목 해도 될까요? 이렇게 하는건가요?ㅠㅠ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저의 2018년 소망릴레이프로젝트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은 댓을 남겨두시면 풀보팅 답사 가겠습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다음, 계정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 입니다.


이렇게 시작 !
[2018년 소망 릴레이] 새해 나의 소망은? by @akuku

Sort:  

금연은 꼭꼭! 부지런하고 천천히 하기. 서로 다른 느낌인데 함께 소망과 목표로 묶이니 재미있네요. ㅎㅎ
올 한해 꼭 이뤄내시길 응원합니다!

@akuku 님 덕분에 제가 한층 더 행복해 진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잦은 소통으로 통해서 더 행복해 지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구요 행복하시고 소망 꼭 이뤄내시고 복받으십쇼!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짱짱맨님 이렇게 반가울 수가 있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올해 바라는 소망 모두 이루세요~
특히 금연은 꼭 이루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