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물품 :)

in #kr7 years ago

-3-


    
헤이 Steemers, 나는 steemit와 사랑에 빠져있어!
다음은 내 아파트 주변의 개인적인 것들과 검은 빛 아래 보이는 것들입니다. iPhone 6 카메라이므로 업로드 후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내 친구의 생일 파티에이 검은 빛을 가져 왔어. 대단한 밤 이었어!

직장에서 온 친구와 함께 게임 행사에 갔는데 마지막 행사였습니다. 그들은 결국 모든 게임 용품을 버렸다.

해피 할로윈! 이것은 내 친구의 의상의 일부였다. RIP 술취한 루이지, 너는 그리울거야 :(

나는 Lenox Mall에서 Nike에서 일했습니다. 나는 그 후로 팬이되어 이베이에서이 수집품을 구입했다.

나는 한 쌍의 밴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나의 친구는 그들을 사랑한다. 이것은 그의 수집 가능한하지만 그는 돈을 빌려 그래서 그는 담보했다 현금에 부족했다. Sidenote : 그는 결코 나를 다시는 지불하지 않았다 -_-

현재 나의 일은 간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사람들은 항상 무작위로 대접을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아무도 이걸 열지 못했습니다. 나도 그랬어.

이제 그게 총이야. 내 동생이 내 21 번째 생일을 맞아이 총알을 가져 왔어. 나는 그것이 그녀가 좋아하는 영화 또는 막판 생일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감사합니다 시스 <3

내 편리한 멋쟁이 컵. 작년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처음 갔고이 잔을 기억에 남겼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든 동전을 잡는 데 사용한다.

호머 심슨입니다. 어떻게 저항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똑같은 얼굴을한다..

나는 큰 모자 팬이 아니야. 내 친구는 브레이브스에서 일하므로 모자를 선물로 주었고 다른 모자는 시원하게 보였으므로 Rue21에서 구입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꽤 유행의 가게.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 On!


-3-

Sort:  

You are going to love it here! Follow me at https://steemit.com/@bitgeek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