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댄스 레볼루션: 상위 8 위 🕺 💃

in #kr7 years ago

-5-


    내 생체 내에서 나는 춤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계속 춤을 추었지만 항상 좋지는 않았다. 나는 그것을하는 것을 좋아했고 나는 이길에 집착하는 데 꽤 능숙했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문제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었고, 나는 기본적으로 전체 노래에서 같은 동작을 반복했다. 다행히도 그 날은 내 뒤에 길고 언제든지 댄스 플로어에 대비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하룻밤 사이 좋게 지내지 못했고, 다른 많은 훌륭한 창조적 댄서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내 상위 8 명의 영감있는 / 좋아하는 댄서, 특정 순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댄서들:

  • Spider Salah

  • Kida

  • Les Twins

  • SheLovesMeechie

  • Skitzo

  • Fik-Shun

  • Dytto

  • Jabbawockeez


내가 원하는 모든 비디오를 보았다면 새로운 움직임을 찾아 냈을 것입니다. 이 댄서들은 내가 좋아하는 노래이지만, 스파이더 살라 로 1 위를 고를 수 밖에 없었다. 그는 매우 재능이 있으며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즐겨 찾기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 On!


VID 출처: #Youtube | IMG 출처: #imgur



-5-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