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중독 👀

in #kr7 years ago

-1-


    우리 모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바를 가질 기회는 그 자체로 나타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운이 좋지 않습니다.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기회가 있었다고해도; 우리는 왕족이 아니며, 우리가 그렇게 말할 때 우리의 소원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육체 노동에서 전략적 투자에 이르기까지 무언가가 이루어져야하며 때로는 모든 노력이 보상과 같지 않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다행히도 우리의이 신비한 삶은 상반되는 보상으로 우리를 축복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부르고 싶어한다....
탐닉

우리는 영원히 그것을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경험을 시작합니다. 결국 그것은 귀찮은 것으로 판명되고 중요한 문제로 흘러 들어갑니다. 일부에게는 문제가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대적 인 견책을 거는 경우.

사람이 중독 된 동안 그들은 미묘한 행복감에 대한 대가로 가벼운 해를 경험하며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공차가 형성되기 시작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미묘한 행복감은 그들의 뉴런에 단순한 울림이되었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시점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압니다. 그 사람이 간청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를 희생시키려는 좀 더 행복감은 무엇입니까? 흠 .. 내가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해."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간단하게 들립니다.

IMG 소스: #GIPHY


-1-
Sort:  

Too much posting feels like spam to me. I'm sorry, but I'll mute you.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