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습니다! 자기소개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스팀잇에 가입한 엔쪼! 입니다~~

30대를 향해가고 있는 청춘.. 이고 싶은 청년입니다 ^~^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시기를 지나고 현재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입니다.

전공이자 취미였던 음악의 길을 업으로 삼는건 여러 시도와 이직 끝에 포기했지만, 남은 삶을 통해 즐기려고 합니다 ^~^

우연히 코인의 세계에 발 들이고, 블록체인에 대해서 알게되고, 스팀잇도 알게되고.. 입문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여러가지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1. 일상
  2. 자동차
  3. 음악
  4. 맛집
  5. 블록체인
  6. 애니메이션

설명을 좀 추가하자면 3번은 추후 작곡에 관련된 글을, 5번은 생활에 유용하고 재미있는 법 이야기를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추후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생긴다면, 또 스티미언으로써 한단계 성장한다면! 더더욱 풍성한 컨텐츠를 올려볼 예정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어서오세요 :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래요
저도 가입한 지 1주일 막 넘은 뉴비에요
스팀잇이 정말 따뜻하고 즐거운 곳인걸 느끼게 되었답니다
엔쪼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앗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덕분에 따뜻해집니당 ㅎㅎㅎ

환영합니다!! 모두 흥미로운 주제들이네요!! 특히 전 애니메이션 쪽이 기대됩니다 ;)

앗 ㅎㅎ 감사합니다! 공부하느라 애니를 볼 시간이
앖어서 애니 글은 얼마나 쓰게될지 잘 모르겠지만..ㅎㅎ 저도 송씨인데 반갑습니당 ㅎㅎ

오옷 기대됩니당 ㅎㅎ 블록체인! ㅋ

엄청난 글을 쓰는 분들이 많아서 무섭습니다만 ㅎㅎㅎ.. 소소한 정보라도 공유해볼까해요

오! 주제들이 매우 흥미로워보여요 ㅎㅎ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 경찰공부원 시험 준비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블로그 자주자주 구경갈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다양한 관심사의 공유를 통해 경험과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종종 좋은 글 보러 놀러오겠습니다 ^-^

ㅎㅎ 잘부탁드림당!!

넵 잘 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헷 감사해요 팔로우할게요!

맞팔했어요 ~~헤헷 감사합니다 ^^

으앙 저도 초초뉴비예요 반갑습니다 - !! 아까 찾아와주셔서 넘나리 감사했어요 : ) 2,5,6 번은 제가 잘 몰라서 모르는 부분은 열심히 알아보고 아는 부분은 열심히 공감하고 싶어요 ! 같이 커나가요 :)

넹넹! 팔로우할게요 좋은글 구경 자주 하러 가겠습니당 ㅎㅎ

반갑습니다~ 오늘 가입하고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는데 공부해야할 것이 많네요! 올한해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준님도 올 한해 행복하시길!!!

안녕하세요 :) 저도 스티밋에 온지 별로 안된 뉴비지만 잘 부탁드려요!
앞으로 재밌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핏쯔님 저도 반가워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사진을 많이 올리시는군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