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에 대한 고찰과 질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엔쪼입니다 ^~^


스팀잇에 입문한지 몇일 되지 않아 쌓이는 궁금증이 점점 늘어가고있어요.

오늘도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그건 바로 피드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팔로우하는 분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면, 점점 피드에 나오는 글들이 많아져서 점점 하루에 쌓이는 게시물 양이 감당할 수 없을만큼 많아질 것 같아요.

그래서 쌓이는 게시물들 중, 제가 팔로우한 분들이 직접 게시한, 그러니까 리스팀이 아니고 직접 작성하신 글만 따로 골라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기존에 존재하는 블로그와는 달리 따로 게시판을 구분해서 쓰는 것이 아니라 태그로만 구별되는 시스템이다보니 리스팀하신 글들에 밀려서 정작 직접 작성하신 게시물들을 보지 못하는 일이 잦아지는 것 같습니다ㅠㅠ


여러분은 무지막지하게 쌓이는 피드 게시물을 전부 읽고계신가요??

하나하나 다 정성이 가득한 글이라서 정독하는게 맞지만 너무 많다보니 다 읽기가 쉽지않네요ㅠ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Sort:  

전 평소에는 그냥 다보는데 시간없을때는 보고싶은 몇몇아이디만 외워놓고 직접블로그 찾아가서 봐요

ㅋㅋ 사람 많이 생기기 전에
저라도 팔로우를..
금요일 저녁 이예요~~ 진짜루 ㅅㅅ
즐거우세요~

넵!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전 수다떨고 싶어서 피드 하나하나 다 보고있네요 :D

전부 읽는 건 현실적으로 힘들죠 ㅠㅠ 그래도 괜찮은 글은 정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를 너무 늘리면 교류가 안되고, 너무 안늘리면 활동이 안되고말이죠 ㅎㅎㅎ 어렵네요

kr 최신순으로 읽고 몇몇 좋아하는 작가들 링크 저장해서 보고 다닙니다~

아 링크를 따로 저장하는방법이 있군요 꿀팁이네요 호오

저도 그것이 고민이더라고요~~
근데 아무리 둘러봐도 피드게시판이 나눠져 있는것 같진않아요 ㅠㅠ

리스팀이라도 따로 걸러서 볼 수 있음 좋겠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