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쪼의 블록체인 이야기 - 잡코인 정보 얻기 1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엔쪼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얼어붙은 코인시장을 한번 쓱 둘러보고 오니 마음이 찌르르 아려 옵니다..

불과 한달도 안되는 시간동안 제 수익은 5분의1로 줄어들었거든요... 'ㅅ'

다행히 원금은 건지고 우량코인과 유망코인의 비중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우량코인은 무엇이고 유망코인은 무엇인가!


이것이 바로 우리의 초유의 관심사 되겠습니다.

접근하기 쉬운 지식전달을 원하는 저는 

다른 스티미언 분들과 다르게 어렵고 기술적 얘기를 하지 않습니다!

절대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에요 


간편한 야매 정보검색


저는 이번 글에서 사이트를 딱 세곳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어떠한 광고요청도 받지 않은.. 순수한 참고용 사이트입니다.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그런 사이트입니다.


메인에서 표시한 부분에 궁금한 코인을 검색하시면

요렇게 코인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검색한 코인의 스캠 위험도를 일정한 판단기준으로 측정해서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대쉬를 한번 검색해보겠습니다

바늘이 초록색을 향해 있고 아래에는 어떤항목이 어떤지 체크되어있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코인개코에는 없는 잡코인들이 더 있는 경우도 많아서 유용합니다.

다만, 바늘이 가리키는 위험도는 판단의 참고용일 뿐, 정확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제가 가끔 재미용으로 행복회로돌릴 때 들어가는 사이트 입니다.

다른기능은 사용하지 않고 오직! 미래예측(.....)항목만 사용하는데요,

표시해드린 부분에 forecast가 보이시죠...? 그걸 눌러서 들어가셔서..

제가 옴팡지게 1비트 어치 이상 물려서 반토막이 나있는.. poll 코인을 검색해봤습니다.

네. 1년후면 1000퍼센트 이상 오른다고 하네요. 그럴리가 없잖아

떨어지는 코인 가격을 보면 동공이 지진하지만 이걸 보며 마음 편하게 존버 해봅니다.

네. 그런 용도의 사이트에요. 물론 정확도는 엉망입니다. 'ㅅ' 전혀 믿을게 못돼요.




글을 맺으며..

코인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법과 경로는 참으로 무궁무진합니다.

공식홈페이지, sns, 정보방 등등 너무나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가 진실인지 스캠인지 판단하여 투자하는 것은 결국 우리가 해야합니다.

현재의 코인시장은 기술력=가격이 아닌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거기에 너무나 많이 휘둘리고있지만, 그래도 가치투자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총 6가지의 중장기투자용 코인과 단기용 잡코인들을 들고있고, 

뭣도 모르고 샀던 카르마새끼처럼 물려있는 코인들도 있고,

ico에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블록체인 공부와 코인공부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코인투자를 통해서 돈 많이 버시는 것도 좋겠지만, 

기술과 미래의 가치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조금은 마음편한 투자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성투하세요~~ 제발~~^~^

Sort:  

1년 후 1000% 이상ㅋㅋ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코인 시장은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요! 희망을 가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이제 경이로운 수익률은... 어느정도 안정성이 더 확보됐음 해요 ㅠㅠ 그러기가 쉽지않지만말이죠ㅠㅠ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겨찾기에 몇개 저장해야겠네요.

'ㅅ'/ 블로그 들어가보니 코인 관련해서 글 많이 쓰셨네요! 센트라는 제가 지금 장투로 들고있어서 그런지 더 흥미롭게 보고왔습니다. 단 1분만에 속독... 팔로우하고 앞으로 챙겨봐야겠어요~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려요!

우량주 놔두고 잡코인에 너무 관심 두면 안 됩니다~~

요새 깨닫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잡코인 다 떨어지는거 눈으로 직접.. 보고..잃는중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20.19
ETH 3459.4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