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Block.ONE의 EOS VC 프로젝트 3번째 투자 발표-"FinLab A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정보만 매번보고...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을 남기게 됫습니다.
약...한달쯤인지 글 올리시는게 안보여서 급히 팔로우 눌리고 글을 따라왔는데...
하... 안좋은일이 있으셨네요...ㅜㅜ
제가 다 억장이 무너집니다...
2016년말이나 부터 코인을 투자하셨을텐데...
희망을 안고 가는 사람의 것을....ㅜㅜ

제가 사실 도울수있는게 아무것도 없는것도 마음이 아프네요...

힘내십시요...

그리고 항상 좋은글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한동안 밀린글 꼼꼼히 보느라 2시간이나 걸렸네요..^^

Sort:  

안녕하세요.
저 때문에 로그인 하신것도 감사하며 이렇게 위로의 말씀과 진정어린 격려 감사드립니다.
비록 좋은 일은 아니었지만...이것으로 저의 삶이 다하는것이 아니니 힘내서 살아야죠.
다음엔 밀려서 보지 마시고 자주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