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므 - 뜬금이벤트결과] 첼시 vs 아스날■■■■■■■■■■■■■■■■■■■■■■■■■■■■■■■■■■■■■■■■

in #kr7 years ago

DQmbZrCv15HKYiGX6Q7xuke8zmurTnpj2fHTLup6sUgk6oS_1680x8400.jpg


이번 경기는 [첼시 0 : 0 아스날]로 종료되었습니다.
골이 나오지 않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네요.^0^


당첨자 : @woolgom

@woolgom님께서는 이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해드릴게요~



예상내역


2017-09-18 08;27;59.PNG

Sort:  

감사합니다.^_^
아무도 안한 스코어를 선택한 건데 되었네요.ㅎㅎ

축하드려요 ^^
오늘 아침 기분 좋게 시작하셨으면 전 대만족입니다. ㅋㅋ

울곰님 축하드려요 :-)

허허허.... 이런일이...^^

한 골도 안날줄이야 ㅋㅋㅋㅋㅋ
골이 많이나야 더 재미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스코어의 세계는 참 재미있습니다 ㅋㅋ
0:0일줄이야!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이럴줄이야
골 많이 나올줄 알았어요.ㅎㅎㅎ

@woolgom님 똥손 아니였나요? ㅋㅋㅋ 정답을 맞추시다니....
축하드립니다~ㅎㅎ

울곰님이 똥손이셨나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가 탄로났군요.

아 못맞춘건 상관없는데 정말 0-0 경기는 안나왔음 하네요 ㅋㅋ
한국경기가 또 생각이 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아~~` 한국 ㅋㅋㅋㅋㅋ
첼시 아스날도 한 골만 났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한국경기보다는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네 그렇지요 ㅋㅋ 스피드한 프리미엄리그를 저도 좋아했었습니다^^

아쉬워요.. 멋진 골이 안나왔다니..

저도 그게 조금 아쉽네요.^^
한 골만 들어갔어도 더 달아올랐을텐데 말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enomujja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