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 호날두 어디로가나?

in #kr7 years ago (edited)

%B8%C7%C0%AFȣ%B3%AF%B5%CE_chajunn.jpg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호날두가

탈세혐의로 스페인에서 기소돼었죠.

결백을 주장하던 호날두가 억울해서 일까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것 같다는 기사들이 보이기 시작하는 군요.

처음에는 몸값을 올리기 위한 언론 플레이겠거니 했는데

진짜 떠날것 같기는하네요.

동료들에게 작별인사를 한것 같더라구요.

아래는 관련 기사구요.

[관련기사]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076427)

현재 맨유와 파리생제르망으로 갈 것같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호날두 연봉과 이적료를 감당할 클럽이 많지는 않을 건데요.\

과연 어디로 갈까요? 요즘은 아시아로 오는 유명선수들이 많기는 하지만..

유럽에서도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호날두가

아시아나 미국으로 갈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일단 스페인에 남지는 않을테고

영국(맨유,맨시티), 독일(뮌헨), 프랑스(파리생제르망), 이탈리아(유벤투스)

이 정도에서 선택할 것 같은데요.

어디로 갈까요?

기사대로 맨유로 복귀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Sort:  

아직 좀 더 지켜봐야 겠지만 맨유나 맨시티에가는게 그 나름의 최적 시나리오가 아닐까요?!

[관련기사]이곳을 붙여주세요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076427)

이렇게 쓰신다면 관련기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제가 적은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이 안되나요?... 잘 몰라서요..

맨유로 가는게 모양새는 가장 좋을 것 같은데

날두는 챔스 트로피를 원할 것 같은데,

무리뉴와의 관계, 맨유에 믿음이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네요.

맨유로 가는 것에는 저도 그게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동은됩니다. 포스팅할 때 보기좋게 하는 방법 알려드린거예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맨유 ??

맨유가면 퍼거슨이 좋아하겠죠? ㅎㅎ

저는 맨유에 갈거같아요 ㅎㅎㅎ 호날두가 맨유에 생활할때 상당히 좋은 기억을 갖고 있더라구요~

팬들 바램대로 맨유에 가면 좋겠지만,
과연 호날두가 무리뉴와 함께 갈 수 있을까요.
어디로 가던지 참 재밌어질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