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는 이것 때문에 망한다.

in #kr7 years ago (edite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 경우를 조금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뭘사도 그걸 살때 항상 같이 사고싶은 것을 생각하고 삽니다. 그러면 만약 제가 산 것이 떨어져도 본전 생각보다는 다른 것이 오르겠다는 기대감에 빠르게 나올 수 있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손실도 많이 보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어떤 투자도 모두 심리라고 보는 입장인데.. 그래서 투자를 할때마다 미리 이런상황에 내 심리는 어떨까?? 이런생각을 미리하고 들어가기 때문에 좀 수월했다고 생각합니다.

Sort:  

@enomujjass 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선물옵션 트레이더라 관점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