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꾸준히 하던 아침운동을 오늘은 못할뻔 했네요.
ㅠ.ㅠ 반성합니다. 저와의 약속인데...
어제 하드포크 이후 3시 넘도록 깨어있는 바람에 아침에 늦잠을 자고 말았네요. 어제 기분이 좋아 여기 저기 글보고 댓글달고 그러다가 7시에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급한대로 간단하게

[운동내용] 10분

스쿼트 50개 1세트
레그레이즈 25개 1세트
크런치 40개 1세트
플랭크 1분30초 2회

오늘은 스트레칭도 안하고 그냥 스쿼트부터 플랭크까지 했습니다.
급한 마음에 자세도 좀 흐르터지고 운동효과가 떨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어제 하드포크 때문에 오늘 늦게 일어나시지는 않았나요?
저는 앞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신경써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랜만에 션~하게 슛 좀 날려 봅시다.

externalFile.gif

()

3.gif

55.gif

Sort:  

이노무자스 내일은 꼭 운동하세요 :)

그래야 겠어요^^
좀 일찍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전 자신과의 약속은 항상 어기는데..ㅋㅋㅋ
정말 철저하시네요!! ㅋㅋ 하드포크 덕분에 신이 납니다.
하루종일 기분 좋게 보낼수 있겠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저도 어제 밤부터 기분이 좋네요^^
저도 운동만이라도 저와의 약속을 지키자라고 한는거라서 .. 다른 건 저도 ㅋㅋㅋ

오늘은 저혼자 보팅 눌러도 변화가 있어서 기분좋네요 ^^
0.00 >> 0.02
전에는
0.00 >> 0.00
ㅋㅋㅋㅋㅋㅋ

웁스 운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안하고 있는데 ㅎㅎ
급 돌아보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

별말씀을요^^
저도 여기에 이렇게 안쓰면 하루 건너 하루할거 같은데
여기에 글쓰니까 더 하게되더라구요^^

와 ~ 매일 저렇게 꾸준히... @enomujjass님 대단하십니당! ^^

하하;;;
그런데 운동량이 점점 줄고 있다는 ... ^^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으면서도 안하고 있는 1인입니다.ㅠㅠ

일단 시작하시면 꾸준히 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카페 아를' 가보고 싶네요 ^^

Congratulations @enomujja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51.59
ETH 2632.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