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므-예상하기-39회결과] ■■■■■■■■■■■■■■■■■■■■■■■■■■■■■■■■■■■■■■

in #kr7 years ago


아이고 이번에 비가와서 경기가 취소되었습니다.
아래 참가자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0.1달러씩 보팅해드릴게요.^^

@gilma
@keykey
@hyokhyok
@imyss.you
@thankslinus
@newsoul122
@subin0613
@wonnieyoon
@greenjuice



보팅은 자유며 이번 글의 수익에 따라 다음 이벤트의 상금을 조정하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DQmZehiYMZmdGQr5ssQ4GY5GVMZqBe5ZmE428s8DPBoQ8Sj.gif

Sort:  

ㅎㅎ 이런일이^^

ㅋㅋㅋㅋ 제가 비오는 경기를 맞췄습니다. ㅋㅋㅋ

크 갠찮습니다. 이노므예상 시리즈는 계속 될테니까요 ㅋㅋ

오~~~ 멘트가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당첨 확실했는데!!!ㅋㅋㅋㅋㅋㅋ
아쉽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네요 ㅋㅋㅋㅋ

ㅠㅠ경기취소라니 ㅜㅜ

저도 좀 아쉽네요
시원한 타격전 기대했었는데말이죠 ㅋㅋ

9점이었을텐데 아쉽군요 이노므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6점이었을 거에요^^ㅋㅋ

아이쿠야....
마침 그 경기를 딱 잘 고르셨어요!
저희들 다 상금주시려고!!!!♡

딱 그 경기만 비가왔나봐요 ㅋㅋㅋㅋㅋ

ㅋㅋ 네 맞습니다 ㅋㅋ

아쉽네요 흑흑 내일또도전!

굿굿~~~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 ㅎㅎㅎ 이런 이벤트도 있다니 정말 재밌는 이벤트가 많네요.
저도 다음번 예상하기 참가해보아야 겠습니다 흐흐흐

네^^ 언제든 환영합니다.^^

Nice post, voted you and followed as well. kindly see my posts, vote on my posts and follow me. thanks

hahahaha i Enjoy thi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