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08.26]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사실 어제 불금이라 달리고 주말까지 쭉~~ 놀려고 했습니다만... 약속이 흐지부지되는 바람에 생각보다 집에도 일찍 들어왔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컨디션도 어느정도 회복이 되었네요. 어제 안 놀아서 남은 돈으로 스팀을 추가로 더 샀습니다. ㅎㅎㅎ 3일전 무리한 스쿼트로 그제와 어제 운동을 제대로 못 해서 오늘은 각 운동마다 3세트씩 채워보려고 했습니다. 평소에 안하던 슈퍼맨자세까지 추가해서 해봤습니다.

요게 슈퍼맨자세입니다. 정확한 용어는 모르네요. ㅎㅎㅎ
%BD%B4~1.GIF

콜라랑 군것질 안하고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1주일 정도만에 1.5KG가 빠졌습니다. 음... 너무 빨리빠져서 전자저울이 고장이 아닌가 생각도 들긴하지만. 아마 제 생각에는 야식을 안 먹은 것도 큰 영향이 있는 것 같네요. 일단 다른 곳에 가서 한 번 재봐야겠어요.

어제 스팀백서를 10장정도 읽어봤습니다. 이미 스팀잇을 하고 있어서 주워들은 것들이 있기때문인지 맘 먹고 집중해서 보면 백서 전체를 다 읽는데 오래 걸리지 않겠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16년 3월에 만들어진 것이라 그 동안의 하드포크?는 따로 찾아봐야하는 것 같네요. 스팀백서는 오늘 다 읽어봐야겠네요.^^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운동내용]

시간 : 60분정도

스쿼트 50개 3세트
푸쉬업 40개 30개 20개
레그레이즈 30개 3세트
크런치 30개 3세트
슈퍼맨자세 30개 3세트
플랭크 1분 3세트



[콜라 안 먹기] 10일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O (성공)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2리터 마시기 >> O (성공)
스팀 댓글 30개>> ㅁ (보류)
(@chocomuscake님 글 확인해야 )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 O (성공중)
스팀잇백서읽기시작 >> O (성공)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2리터 마시기
스팀 댓글 30개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스팀잇백서읽기



%C8%E6%C7%FCvs%B0%ED%BE%E7%C0%CC.gif

Sort:  

주말에도 화이팅 하세용^^

@subin0613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콜라는 이제 어느정도 정리가 되신 듯 합니다 ㅎㅎ
슈퍼맨자세 허리운동에 좋은건지 많이들 하시는 듯 하네요 ㅋㅋ

아마 허리와 엉덩이 운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쪽이 땡겨지더라고요.

아 네 ㅎㅎ 슈퍼맨 자세 운동하면서 허리힘좀 키워봐야 할 듯 하네요 ㅋㅋ

항상 열운하시네요 멋지십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꾸벅.
@maetae 님도 열심히 하시는 거 알아요 ㅋㅋㅋ

세우신 계획 잘 지키시길 응원합니다.^_^

답이 늦었네요^^
어제는 무더기 실패네요^^;;

체중 감량에 속도가 붙으셨나봅니다. ㅎㅎ
저는 마지막 고비에서 간당간당 .... ㅋㅋㅋ
날씨도 좋고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

아직 지켜봐야 될거 같네요. 체중계도 잘 못믿겠어서 ㅋㅋㅋ
스타대회 동영상은 잘 보고 있어요~~^^

멋지시비다 :) 정말 콜라 안먹고 야식만 안먹어도 살이 쭉쭉 빠지더라구요! 물론 저 전제조건을 지키기가 참 힘들지만요... 콜라는 진짜 못끊겠습니다 엉엉 ㅠㅠ

물 마셔보는 거 시작하시는게 어떠실까 생각해보네요.^^
물 많이 마시니까 콜라가 생각이 잘 안나요^^

아 그런가요!? 전 물도 많이 먹고 콜라도 많이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탄산수라도 구매해볼까 싶습니다.

안 먹고 운동하기가 역시 답인가봅니다! 1주일만에 1.5키로라니...+_ +

오후6시 이후로 물만 마시고 있어요.
그 영향이 큰 것 같네요 .^^
남은 일요일 잘 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넵!! 댓글 감사합니다.
남은 일요일 잘 보내세요~

휴가중이라 글 못읽고 보팅만 드리고 사라집니다 ㅜㅜ

앗!! 휴가중에도 와주시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꺅!!! 일주일만에 1.5가 빠지셨다니 대단하십니다. 제가 안 빠지는 이유가 있군요 ㅠㅠ 군것질고, 하고 물도 안마시고 음... 운동도 안하고..ㅋㅋ 꾸준히 하시는 모습 참 좋아 보이십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야식 안 먹는게 영향이 큰거 같아요^^
오후 6시 이후로 물만 마시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232.91
ETH 3240.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