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24]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그저께 스쿼트를 많이해서 어제는 운동을 거의 못했는데요. 오늘도 알이 안 풀렸지만 걷는거는 그렇게 지장이 없었네요. 비가 조금 왔었는지 땅이 젖어 있었지만 그쳐서 아침에 동네 한 바퀴 돌고 집에서 복근만 집중적으로 운동했습니다. 이제 플랭크가 4세트까지는 그런데로 버틸만합니다.^^ 6.7세트에는 정말 땀도 엄청흐르고 심한 고통이....ㅎㅎ

콜라는 이제 별로 생각이 안나네요.^^ 콜라를 안 먹다보니 다른 군것질도 안하게 되네요. ㅋㅋㅋ 그런데 이제 물중독?? 인가봅니다. 갈증이 자주 납니다. 책은 "느림의 건축을 위하여"를 잘 읽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읽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계속 도전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시간 : 40분정도

산책 20분
크런치 30개 2세트
플랭크 1분 7세트



[콜라 안 먹기] 8일


[어제목표]


ALL KILL ^^

군것질 안하기 >> O (성공)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2리터 마시기 >> O (성공)
스팀 댓글 30개>> 92 O (대성공)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23-kr-chart-2017824t8311545z)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 O (성공중)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2리터 마시기
스팀 댓글 30개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C8%E6%C7%FCvs%B0%ED%BE%E7%C0%CC.gif

Sort:  

음... 플랭크 1분씩 7세트면....
나보다 3~4배 강력한 근육근육들을 가지고 계시겠군...
하면서 내려왔는데.. ㅋㅋㅋㅋㅋ
막 짤에서 사고가 정지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보실때 한 번씩 웃으시라고 골라봤어요 ㅎㅎㅎ
예전에 플랭크 첨 할때 엄청 힘들어서 다 합해도 2분정도 밖에 못했는데
플랭크 2달정도 꾸준히 하니까 늘었네요.^^ 뿌듯합니다.
그런데 몸무게는 거의 그대로라는게 함정 ㅋㅋㅋ

올킬 !! 간지 터지십니다 ㅎㅎㅎ
내일도 올킬 가셔야지요~ ㅋㅋ
아 근데 마지막 짤 완전 중독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역시 짤을 잘 골랐나보네요. ^^
올킬은 계속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마지막 짤 어떡해요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
역시 설탕은 중독성이 강한가봐요. 이제 어느정도 중독성을 이기고 있으신거 같으니, 계속 힘내시길 바랍니다 !! 너무 음료가 마시고 싶을땐 시원한 티도 좋더라구요 ^-^

캬~~~ 오늘 짤 신중히 골랐는데 대성공이네요 ^^ ㅋ
시원한 티도 좋겠군요.^^
요즘 보리차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에 박수 보냅니다 !!
저도 제작년 8키로를 뺀적이 있었는데 모든 설탕을 끊었었거든요.
물론 헬스도 같이 병행했죠.
꼭 원하시는 성과 얻으시길 응원합니다 !!!
좋은 블로그네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 갑니다 ^^
제블로그에도 한번 와주실거죠? ^^

앗!! 칭찬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에서 힘을 얻네요.^^

ㅎㅎ체계적인 삶은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콜라 끊은지 한달째입니다 캬캬!! 화이팅!

오~~~ 한달!!! 저도 그정도까지 참아봐야겠습니다.^^

목표를 성공하는날들이 조금씩 길어지네요!
대단대단!

오~~~ 노랑기린님의 칭찬!! ㅋㅋㅋㅋㅋ
아주 힘이 납니다. ㅋㅋㅋ

스쿼트 오랜만에 하면 몇일 가지요 ㅎㅎㅎㅎ 저 냥옹이 처럼 근육을
흔들어서 풀어주셔서 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흔들다가는 척추가 남아나질 않을거 같네요.^^ㅎㅎㅎ

아 네 ㅎㅎㅎㅎ 그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육을 흔들어섴ㅋㅋㅋ 척추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빵터졌어요

제게는 군것질 안하기 너무 어려운 것중 하나네요. 그래서 살을 못 빼나 봐여 ㅋ 마지막 이미지 너무 웃기네용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먹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ㅋㅋㅋ
막짤은 신중히 골랐는데 대성공이네요 ㅎㅎㅎㅎ 뿌듯합니다.

저는 요즘 가볍게 다시 스쿼드하는데
...잠시 로봇이 되었더라고요 .

고작 3세트에 허벅지가 박살이 나버렸어요 ㅠ

이제 풀렸으니 다시 5세트하고 다른 운동도 열심히 해야지요 ㅎ

오~~ 굿굿
스쿼트 맨몸으로 하시나요?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모습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명언 잘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