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23]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어제 스쿼트를 많이해서 오늘 알이 심하게 배었네요.ㅎㅎ 그래서 평소에 하던 운동을 못했습니다. 스트레칭만 하고 크런치만 하는 걸로 마무리했네요.

콜라를 안 마신지 일주일이 되었네요.^^ ㅋㅋㅋ 물을 많이 마시니까 콜라를 더 쉽게 끊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 댓글은 30개 못 넘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넘었네요. 요즘 @chocomuscake님의 댓글왕 포스팅에서 상위 순위에 랭크된 분들도 댓글 수가 많이 줄은 것 같아서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댓글 수가 적어지는 것 같습니다. ^^ 책은 "느림의 건축을 위하여"라는 책을 읽기 시작했네요.

오늘도 계속 도전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시간 : 30분정도 ??

스트레칭 20분
크런치 30개 5세트



[콜라 안 먹기] 7일


[어제목표]


ALL KILL ^^

군것질 안하기 >> O (성공)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2리터 마시기 >> O (성공)
스팀 댓글 30개>> 46개 O (성공))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22-kr-chart-2017823t8515154z)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 O (성공중)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2리터 마시기
스팀 댓글 30개
1주일에 책 1권읽기(8.22 ~ 8.28)



DQmT9duiRJ4Wcwu4JYM3mpSm5y4eoRTw9anT5TBqh475zLU.gif

Sort:  

어제 목표 올킬 하셨네요 오늘의 목표도 올킬하시길 .....

넵!! 오늘도 도전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In china see the simpsons... LOL

멋진 목표입니다 :) 저도 요즘 운동을 다시시작했는데 근육통에 시달리고있네요 ㅎㅎ 그래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맞아요^^ 대공감이에요. 하다보니까 진짜 건강해진다는 느낌이 매력있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왕 올킬 축하드립니다^^ 굳굳👍
아니 콜라를 입에도 대지 않으신지 7일이라고요!?
무슨일이 일어난거죠!?ㅋㅋㅋㅋ

굳굳 ㅎㅎㅎ 일주일 됬습니다. ㅋㅋㅋ
물 많이 마신게 아마 도움이 많이 되지 않았나 생각하네요 ㅋㅋ

이젠 주니어에서 벗어나 진정 하마하마가 되고계시네요!!😁

와우 체가 콜라 7일은 처음 보는 듯 합니다 ㅎㅎ
@centering 님이 느림의 건축을 위하여 라는 책을 소개 해 주셨었느데..
좋은 책인것 같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저도 사실 @centering 님 글보고 읽기 시작했습니다. ^^

아 ㅎㅎ 그러셨군요 ㅋㅋ 잘 하셨네요~~

꾸준한 운동만큼 좋은 보약은 없죠!

MC 이야기 궁금합니다. ^^

앗 저의 글을 보셨군요! mc이야기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행복해질만한 게시글들 올리겠습니다^^

어제 무리를 하셨군요! 꾸준히 적당히~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그러게 말이에요^^
꾸준한게 더 좋은 걱 같은데 말입니다. ㅋㅋㅋ

와.. 아직 이렇게 더운제 콜라를 일주일이나 끊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

콜라 향만 맡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획한대로 실행하는건 진짜어려운거같아요...특히운동은ㅋㅋㅋㅋ 전계획만하고 지켜지질않네여...

처음에 쉬운 계획으로 시작하시면 포기 안하실 거에요^^
저도 아침에 5분 걷기 부터 시작했어요 ^ ^

저도 오늘은 옆으로 살짝 미뤄놨었던 스팀잇 열심히 해야겠어요. 댓글 30개 도전!

댓글 도전 나름 재미있습니다. ^^ 하루에 달성하는 퀘스트랄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