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14]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 아침은 운동을 못 할 뻔 했습니다.ㅎㅎ 어제 맨유경기를 봤습니다.(12시~2시) 그리고 조금 있다가 자서 5시에 일어나서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5시~7시) 경기를 보려고 했습니다. ㅋㅋㅋ 당연히 못 일어나서 못봤습니다. 아직 하이라이트도 못 봤네요. 6시 40분쯤에 일어났네요.ㅠㅠ 아쉽군요. 오늘은 비가 오는 바람에 산책은 생략하고 일어나서 조금 있다가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했습니다.

어제도 군것질 안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책도 조금 읽었습니다. ㅋㅋㅋ 스팀댓글 다는 거는 역시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100개를 채웠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얼추 그 정도 댓글 달았을거 같네요. 인바디 체중계는 아직 구매를 안 했습니다.

오늘은 저녁에라도 조깅을 조금 해보려고 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못 할 듯 하네요. 비가 그치면 저녁에 조깅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총 20분정도

스트레칭 3분

스쿼트 50개 2세트
푸쉬업 40개
레그레이즈 30개
크런치 30개
플랭크 1분 3세트

스트레칭 3분



[콜라 안 먹기] 3일째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O(성공)
스팀 댓글 100개 >> 78개 X(실패)
(이렇게 오차가 컸다니...ㅠ.ㅠ 오늘 다시 도전~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13-kr-chart)
독서 30분 >> O(성공)
인바디 체중계 알아보고 구매하기 >> X (실패.아직 구매 안했음)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스팀 댓글 70개
독서 30분


[체중]
76kg ~ 79.6kg


DQmT9duiRJ4Wcwu4JYM3mpSm5y4eoRTw9anT5TBqh475zLU.gif

Sort:  

4일만 안드시면 일주일입니다. 화이팅

잘 참고 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정적으로 운동하셨군요! 저는 요즘 요가 배우는 중인데 휴가 핑계로ㅋㅋㅋㅋ 또 한 주 쉬겠네요... 집에서 혼자서라도 이리 저리 스트레칭이라도 해야겠습니다 ㅠㅠ

휴식도 중요하죠^^ 저는 살이 장난이 아니라 빼야되는 관계로 ^^ 꾸준히보다는 빡시게 해야되는데 설렁설렁 꾸준히하는 느낌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어제 경기 재밌지 않았나요?ㅎㅎㅎ맨유와 레알이 모두 이겨서 팬으로서 기쁘네요 ㅎㅎㅎ우리형 유니폼세레머니 사진으로만 봤는데 역시!

맨유는 재미있었어요^^ 엘클라시코는 하이라이트로만 봐서 잘 모르겠네요.^^
이거이거 축구너무보면 시간관리 안되는데 큰 일이네요.ㅎㅎㅎ

아 축구 정말 좋아하시는 군요.. 저도 한때는 해외축구 엄청 봤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그냥 관심이 좀 멀어지게 되더군요 ㅎㅎ

저도 사실 작년부터 조금 흥미가 떨어지기는 했네요..^^ 메시가 은퇴하면 아마 잘 안볼것 같기도 합니다.^^

아 네 그렇군요 ㅋㅋ 다 때가 있는 듯 합니다요 ~~~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목표가 조금씩 늘어나고있네요!
저는 아침운동 하나만도 충분히 벅차보이는데
대단하세요!

잘 조절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출발은 갠찮은 듯 한데 꾸준히 해야겠죠? ㅋㅋㅋ
너무 무리하지 않고목표를 적당히 잡아봐야겠어요 ㅋㅋ

다이스를 통해... 자주 ... 인사하는..... 먼저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ㅋㅋㅋ 반가워서.. 찾아왔어요 ★ (아이디 예술입니다)

자주 보이시는 분들이 있죠. ㅋㅋㅋㅋ
저도 @happadai님의 존재는 알았어요^^
@happadai님 보이면 win chance 1 2 3 4 걸어볼게요 ㅋㅋ 반갑다는 인사로 봐주세요 ㅋㅋ
어제는 좀 땃는데 오늘은 좀 날렸네요. ^^;;;;
오늘 50스팀 한 번에 잃은게 좀 컷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오십스팀...아니되옵니다.... ★ 하하하하 화이팅이요!!!

콜라안먹기를 3일씩이나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도 콜라안먹기를 계획에 좀 넣어봐야겠네요 영 힘듭니다 ㅠㅠ

콜라를 안 먹어서 그런지 .... 입이 미릅니다. ㅎㅎㅎ^^
물 만 엄청 먹고 있어요 ^^
집에서는 콜라병에 물담아서 먹네요. 콜라 냄새가 조금 나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무게의 오차범위가 너무 넓어요!ㅋㅋㅋ
체중계가 시급합니다 하마하마

근데 저 아이스크림 도전 5일째로 무너졌구요^^
오늘로 리셋되어 1일 도전이구요^^
엘클라시코 검색어에 떴든데 저도 하이라이트도 못보고있어요ㅠㅠ

인바디 사면 체중 말고 체지방만 올리려구요^^ 고도비만만은 비하고 싶네요. ^^

오~~ 그래도 4일 참으신거면 5일째 엄청 맛있으셨겠어요. ㅎㅎㅎ
재도전 응원합니다. 저도 잘 참고 있습니다. ㅋㅋ

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 봤는데... 경기 재미있었으려나 모르겠네요.^^
느낌상 재미없는 경기였을거 같네요.^^

Very good and entertaining

Lo mejor de todo ha sido el #meme felicitaciones @enmujjas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