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13]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도 아침날씨가 선선하고 좋네요^^ 낮에도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습니다. 6시 40분쯤일어나서 7시쯤부터 산책을 나갔다가 집에 들어와서 운동했습니다. 금요일에 좀 달려서..ㅎㅎㅎ 어제 는 아침에 걷기만하고 저녁에 운동했습니다. 오늘은 산책을 돌고 집에 들어와서 운동했습니다. 몇 일전에 집에 있는 체중계를 고쳤는데 오늘 체중을 재보니 76kg이 나왔습니다. 오~~~ 하면서 순간 기분이 좋았습니다. 80kg 였는데 빠졌구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순간 예전에 체중계 위치를 바꾸면 오차가 심했던게 기억이 나서 체중계를 옮기면서 여러번 재보니.... 79.6kg, 77.2kg, 78.4kg..... 체중계를 하나 새로 사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살이 빠진 줄 알고 좋다 말았습니다. ㅠ.ㅠ

어제 계획중에 운동,독서,군것질안하기는 나름 어렵지 않았는데 스팀잇 댓글 100개는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아직 결과를 모르지만 어제는 100개정도는 달지 않았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댓글 100개가 진정한 도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오늘도 다시 도전해 봅니다.~

인바디 체중계가 몸무게 뿐만아니라 체지방을 포함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한 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듯 하네요.^^



[운동내용]

총 50분정도

걷기 20분정도
스트레칭 3분
스쿼트 50개 3세트
푸쉬업 40개 30개
레그레이즈 30개 30개
크런치 30개 30개
플랭크 1분 3세트
스트레칭 3분



[콜라 안 먹기] 2일째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성공
스팀 댓글 100개 >> 103개 성공^^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12-kr-chart
독서 1시간 >> 성공
운동 30분 >> 성공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스팀 댓글 100개
독서 30분
인바디 체중계 알아보고 구매하기


[체중]
76kg ~ 79.6kg


DQmT9duiRJ4Wcwu4JYM3mpSm5y4eoRTw9anT5TBqh475zLU.gif

Sort:  

앗, 체중란이 새로 생겼네요. 건강한 다이어트로 건강한 성공을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이제 체중대신 체지방을 적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와..화이팅입니다!
저도 오늘 스팀댓글 100개는 달성한듯?ㅎㅎ
👏🏻👏🏻👏🏻👏🏻👏🏻👏🏻👏🏻👏🏻

오~~ 그러시다면
내일 @chocomuscake 글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꿀잼이에요^^ ㅎㅎ

군것질안하기 목표 이루신것 축하해요!
제가 대신 군것질 많이 했습니다 :)

성공!! ㅎㅎㅎㅎㅎ
기린님도 식사만 하시고 군것질 줄이는 거 같이 동참하시죠^^

키가 몇이시죠?!ㅋㅋ 저는 이노무자스님 정도 됬으면 하네요 ㅋㅋ 뺴야겟다..

키 좀 작습니다.^^
저는 한 참 빼야되요.

저도 따라쟁이가 되어 다이어트 돌입하렵니다 ㅎㅎ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씩 늘려가시면 꾸준히 하실 수 있을거에요^^
응원할게요^^

마지막 짤을 보는 순간.. 본문의 내용을 잊었어요 ㅎㅎ
이것이 시강이군요 ㅎㅎ

목표 이루시길 화이팅입니다 ^^

앗!! ^^ 제 의도를 알아 차리셨군요^^
아침에 이런짤 보고가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ㅋ 복근은 못 보여주시겠네요

아마 살 밑에 있긴 할거에요^^ 저만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심삼일이 모여 한달이 되면
결과적으로 평소보다 매우 선방한 결과!
그 마음으로 임하려고 합니다ㅎㅎ
화이팅~!!

맞아요~^^ 선방한 결과가 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도전 응원합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져서
저는 운동을 좀 더 늘려보려고 하네요^^
살빼기로 본격적으로 들어가려고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화이팅 !!

스팀댓글 100개 ㄷㄷㄷㄷ;;;;
전 댓글 하나 쓰는데도 정말 시간이 오래 걸려서 절대 달성 못 할 것 같네요ㅠㅠ
여섯개쯤 쓰고 있으면 한시간 후딱 지나가버리더라구요ㅠㅠㅠ

어제 스팀 많이 했네요^^
자주 소통하는 분들은 무슨 글을 쓰시는지 알고 있어서 좀 더 빨리 읽을 수 있는것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콜라 2일째 ㅎㅎ 축하 드립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맞춰 가는 부분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자기 반성의 시간도 되구요..
운동시간은 1시간정도로 바꿔보시면 어떨까 살짝 제안해 봅니다 ㅎㅎ

맞는 말씀이세요. 구체적으로 목표를 세우니까 평가가 잘 되고 수정하면서 꾸준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오~~
제 생각을 어떻게 아셨을까요? 안그래도 요즘 날씨가 선선해져서 운동을 늘려보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다행이십니다~~ 주변에서 말씀들을 하시더라구요
운동운 하루 1시간정도는 해야 된다고, 일주일 내내 하는 것 보다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쉬어 주는것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