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12] 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어제가 불금이긴 했나봅니다.^^;; 모처럼 술을 마셨더니 새벽 4시쯤 잔 듯 합니다. 전 술마시면 잠이 더 없어지는 사람인지라 7시에 일어났습니다. 3시간 정도 잤네요. ㅋㅋㅋ;; 아마 오늘은 일찍 잘 수 있을 듯 합니다.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햇빛도 강하고 사람잡는 날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날씨도 그렇고 술마시고 난 다음날이라 너무 무리하면 안 될것 같아서 산책만 하려고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금방 들어왔습니다. 아쉬워서 플랭크만 5세트 했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운동내용]

총 30분정도

걷기 20분정도
스트레칭 3분
플랭크 1분 5세트
스트레칭 3분



[콜라 안 먹기] 1일째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 ㅁ )
(뭐 특별히 먹은 기억이 없음. 근데 술 먹으며 이것 저것 먹어서 ...)

스팀 댓글 100개 정도 달기 >> ( X )
거뜬히 100개 넘게 댓글을 달았던 것 같은데 실제로는 62개였군요 ㅎㅎ;;;
인지력 상실 ㅋㅋㅋ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11-kr-chart

고장난 전자저울 고치기 >> ( O )
(밧데리가 없었음. 숫자가 깨진줄 알았던 것이 LOW 의 약자 LO 라고 떠있는 거였음)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스팀 댓글 100개
독서 1시간
운동 30분

이따 술 좀 깨면 저녁에 아침에 못 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DQmT9duiRJ4Wcwu4JYM3mpSm5y4eoRTw9anT5TBqh475zLU.gif

Sort:  

흐으 저도 꾸준히해아핧텐데 자꾸 빠지네요 ㅠㅠㅠ 요가마스터의 길이 점점 멀어집니다 ㅋㅋㅋㅋㅋ 전 술마시면 다음날 떡이 되는데 3시간 자고 운동을... 정말 대단하십니다!

술을 많이 마시지는 않았어요^^
유투브보고 요가 동작 따라하는데 안 되는게 많네요.ㅎㅎ
거의 안되요. ㅋㅋㅋㅋ

잠이 좀 부족하신 듯 합니다. 운동하시려면 잠도 잘 주무셔야 할 듯
하네요~ 콜라 7일을 응원합니다^^

저도 자고 싶은데 잠이 잘 안오네요^^;; 낮잠을 자주 자서 그러는 것 같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네 ㅎㅎ 낮잠을 줄이셔야 밤에 푹~~ 주무실 수 있을 듯요 ㅋㅋ

술먹은 다음날도 운동을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그냥 걷기만 했어요^^;;
운동도 아니죠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콜라 안 먹기에서 멈칫했어요ㅋㅋㅋㅋ
지금 사이다 마시고 있어서....😂
저도 운동 좀 해야하는데 누워있는게 왜이리 좋은건지ㅋㅋㅋㅋ
오늘은 꼭 강아지 데리고 산책이라도 해야겠어요!자극 받고 갑니다ㅋㅋ

아침이나 저녁시간대에 산책하시면 그렇게 덥지는 않을거에요^^
땀 조금 흘리시고 시원하게 샤워하시면 개운한 맛도 있고 추천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술도 적당히... 운동도 적당히~ 무리않하는게 제일 좋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저도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하기로 생각하고 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술 한잔 하셨군요.
아 4시까지면 한 잔은 아니었을 것 같네요 ㅎㅎ
3시간밖에 못자서 피곤하시겠습니다 ㅜㅜ
숙취해소 잘 하셔요!

한 잔은 아니지만 술을 많이 마시지는 않아서 재미있었네요^^
네 드미님도 편안한 주말되세요^^

술을 드시고도 운동을 하실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ㅎㅎ 그러나 몸은 정직하게 반응하죠 .

네^^ 더운날 무리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하루 목표치 설정 좋으네요~ 다 이루시길ㅎㅎㅎ

무리하지 않고 지킬 수 있을 정도로 시작하고 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술마시면 잠이 더 없어진다니 ..
대단하네요 ㅎ
전 술마시면 ....잠으로 푹 자야지 ..제정신이 드는데

원래 한 번 자면 중간에 깨지 않는데 술마시면 중간중간깨더라구요^^
아마 숙면을 못 취하는 것 같습니다.

플랭크 5세트 다시하시는군요 콜라는 그래도 이번 일주일은 지키셔야되는게아닌가~ 합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