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08]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도 조금 늦게 일어났네요^^ 6시정도에 일어났습니다. 6시30분까지 이거저거하다가 동네한바퀴 살살 걷다가 집에 들어와서 운동 했습니다. 오늘은 습도는 조금 높은거 같은데 평소보다 조금 덜 더운 느낌?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운동내용]

총 45분정도

걷기 30분정도
스쿼트 70개
푸쉬업 40개
레그레이즈 30개
크런치 30개
슈퍼맨자세 30개
플랭크 1분 3세트


[콜라 안 먹기] 2일째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아침운동이 정말 힘들던데... 대단하시네요 ㅎㅎ
아침에 운동하면 하루종일 살빠지는 느낌이라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아침에 운동하고 샤워하면 하루 종일 몸이 가볍습니다.^^
물로 낮잠을 10분정도씩 3번정도 자주는 센스 !! 가 필요하네요 ㅎㅎ
아침운동 진짜 강추합니다.

항상 꾸준한 아침운동 수고많으셨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jungs님
jungs님의 다양한 활동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이고~ 부지런 하십니다!! 대신엔 여름날에는 이른 시간에 운동하는 것도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ㅎ전 못하겠지만 ㅠㅠ

네 그나마 아침시간이 덜 더워서 운동하기에는 좋네요^^
근데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시원하지는 않았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이 더운데 열심히 운동하셨네요~^^
좋은결과 기다리께요~~

네^^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 슈퍼맨자세는뭔가요.. 슈퍼맨자세하는데 가족이 보고있으면 창피할거같네요ㅋㅋㅋ 뭔지알것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이것이 바로 슈퍼맨자세 ~~~ 입니다.^^

%BD%B4~1.GIF

이제 아침에 이노무자스님 운동일지를 못보면
서운할것같아요 :)

아이고 ^^ 서운하시지 않게 잘 일어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일찍 일어나 아침운도을 하고 왔습니다.
저는 꾸준히 하기가 너무 힘든데..
enomujjass님은 꾸준히 하시는 모습이 참 좋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꾸준히하려고 힘을 내고 있습니다.^^

네 ㅎㅎ 콜라 일주일 꼭 채우시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화끈하게 운동하셨네요!!! 자극받아서 갑니가 콜라 안먹기 이틀째 굿굿 좋아요!

네 운동보단 식단 조절이 더 중요한걱 같더라고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하셨네요 ! 저도 오늘 아침러닝, 저녁 웨이트 해서 뿌듯해요! 웨이트는 보통 프리웨이트 하시나요?

네 ^^ 기구는 거의 사용 안하고 하고 있습니다. ^^ 예전에는 헬스장을 다녔는데 헬스장 왕복?이 귀찮아서 자주 안 다니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하는 편이에요. 집에 아령만 있는데 아령은 잘 안하게 되네요^^ 그러고 보니 가정용 철봉도 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6시에일어나다니대단하시군요 ㅠㅜ

어제는 늦게 자서 오늘 좀 늦게 일어났지만
평소에 조금 일찍자는 편입니다.^^
그 덕분에 조금 일찍 일어나네요.^^
@realgr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