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03]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어제 저녁에 피곤해서 9시쯤 잠깐 누웠는데 자버렸습니다. 그랬더니 새벽2시에 일어났네요... 그래서 깜깜한 4시쯤에 음악들으면서 동네 한바퀴 돌고(30분쯤?) 들어와서 어제 못 본 '라디오스타'를 보고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했습니다.ㅋㅋ 오늘은 아침에는 시원한 편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후에는 다시 더울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총 25분

스트레칭 5분

스쿼트 50개
푸쉬업 30개
레그레이즈 30개
크런치 30개
플랭크 1분 2세트

스트레칭 5분


[콜라] 3일째 안 먹음
8월이 되고 아직 콜라를 먹지 않았습니다.^^;;
저는 운동보다 콜라끊기가 더 시급한 과제...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안녕하세요 운동 꾸준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아. 콜라 매니아셨군요.. 정말 콜라는 많이 드시면 그리
좋지 않을 듯 싶으니 잘 하고 계시네요 ㅎㅎ
아 저 꼬마여자아이 엄청 열심히 합니다.
댓글 다는데 자꾸 눈이 가네요 ㅋㅋ

꼬마가 너무 귀여워서 매일 올리고 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네 ㅎㅎ 너무 웃겨요 ㅋㅋ

새벽운동괴 콜라끊기 뭐가 더힘들까요. ㅎㅎ

콜라끊기가 더 힘든것 같아요^^;;
운동보다는 식탐조절이 ...

콜라 끊기...그걸 어떻게 끊죠,,?
기름진 음식먹고 나면 항상 생각나는데 ㅜㅜ
저도 예전엔 매일 마시다가 건강 생각하다보니
잘 안마시려고는 해요
지금은 일주일에 거의 마실까 말까 하는데 정말 생각 날때에는 가장 작은 페트병 사서 한모금씩 마십니다..ㅎㅎㅎ

아침에 계란후라이 먹다가 갑자기 머릿속에 콜라만 생각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잘 참았어요. 딱 한 모금 마시고 싶은데 사면 다 마셔버려서 문제에요.

3일 달성! 와아!!😆
작심삼일이라는 마의 구간 3일!!
(응원하는건지 마는건지...?ㅋㅋㅋㅋ)
오늘 하루 안드시면 마의 구간 탈출이에요!

오늘 아침부터 계란후라이를 먹었더니
콜라 생각 엄청나네요^^;;;
미치겠어요 ㅎㅎㅎ;;
딱 한 모금이면 될거 같은데 말이에요..ㅎㅎ
탄산수라도 사야할까봐요

허걱 새벽 두시!! 이제 잠을 안주무시는건가요 ㅠㅠ 콜라 정말 ^^ 화이팅입니다^^

저도 당황스러웠네요.^^;; 다시 자려고 했는데 눈에 눈꼽도 안생겨서 눈이 너무 잘떠져서 그냥 일어났어요^^
오늘은 10시는 넘겨서 자야하는데 넘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저도 요즘 아침운동을 하고 있는데,, 저의 최대의 적은 빵이예요... 사실 어제 케익 쪼끔 먹었어요...콜라끊기 응원할게요 !

오~~ 아침운동 하시는군요^^ 영국사람들은 아침에 조깅 많이 하나요? 한국은 아침에 젊은 사람은 거의 없고 90%이상이 연세있으신 분들이 나오시네요^^

영국에서 놀라웠던 것 중 하나가 남녀노소 러닝하는 사람이 엄청 많다는 점이였어요. 매 주말 동네마다 러닝 대회도 열리구요ㅎ 저는 그동안 퇴근 후 러닝을 하다 요근래 아침러닝에 도전 중인데요, 젊은분들도 많고 연세 많으신 분들도 제 앞을 쌩쌩 지나가시기도 합니다 .. ㅋㅋ 아침러닝을 하니 개운하고 좋아요 !

대단하십니다 ㅎㅎ ㅋㅋ 다이어트 연대가 구성되어져 가는것 같네요 ㅎㅎ 힘이납니다.

다이어트는 동지가 필요합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탄산음료 조절 들어가셨군요. ㅎㅎ
탄산수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톡! 쏘는 느낌에 상상력을 더하면 나름 괜찮더라고요. ㅎㅎ
지금은 냉장고가 엄청 작아서 못 사다 놓고 있지만
예전엔 한 상자씩 사다가 시원하게 보관하고 했었습니다. ^^a

탄산수의 도움이라도 받아야겠어요^^;;
기름진 음식을 피해야될거 같더라구요.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콜라 생각이 더 간절해집니다.ㅠ.ㅠ

일기같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콜라를 즐기진 않아서 콜라가 다이어트에 적인건 몰랐네요~ 저는 탄산의 톡쏘는 느낌이 언젠가부터 목을 자극해서 잘 먹지 않게 되었어요~~~ ^^;

탄산을 멀리하시는거 아주 부럽습니다.ㅠ.ㅠ
콜라가 왠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