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01]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은 자는 동안 비가 내렸나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까 땅이 젖어있네요. 습하기는 했지만 기온이 높지 않아서 그렇게 꿉꿉하지는 않았습니다. ^^ 5시쯤 일어나서 5시 30분쯤 운동하러 나갔다 왔습니다. 일단 30분정도(400m 13바퀴) 뛰다 걷다 했습니다. 오랜만에 턱걸이도 하고 이거 저거 조금씩 하고 왔습니다. 조깅하고 난 후에는 운동이 더 힘드네요. ^^;;
지금 샤워하고 나니까 상쾌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총 50분

걷기,뛰기 30분
턱걸이 15개(나눠서)
스쿼트 80개
푸쉬업 30개
레그레이즈 20개
크런치 30개
플랭크 30초?

스트레칭 5분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대리 만족중입니다.~ ㅎㅎ 저도 운동하고 싶은데 이놈의 몸이...

하루에 5분씩 하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그렇죠..5분이라도 함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헉~~ 많이하셨네요 ^^
나날이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제가 예전보다 살이 많이 쪄서 조깅이 엄청 힘들더라고요.^^

댓글 감사합니다.^^

밤에 늦게 자니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드네요 ㅜ ㅜ

일찍 주무시는 편인가요?

네. 일찍자는 편입니다. 피곤하면 9~10시에 자고요. 늦게자면 1~2시쯤 자네요^^ 저도 원래 늦게자고 늦게 일어났었는데요. 스팀에 아침운동 써야지 하고 생각하면서 일찍일어나기 시작하니까 이제 습관이 된 것같네요.^^ 10시쯤 되면 엄청졸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빼놓지않으셨군요 8월 첫째날이니
저도 오늘저녁엔 운동을 한번 :)

5~10분 으로 조금씩 시작하시면 무리 없이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아침부터 운동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저는 이제 침대에서 나왔는데 ㅠㅜ

댓글 감사합니다.^^

활기차게 시작하시네요. 저도 좀 움직여야겠습니다.

뉴질랜드 이야기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꿀잼~~

그냥 걷는데도 꿉꿉하네요 !! 상쾌한 하루되세용^^

좋은 하루 되세요~~^^

아침부터 힘차게 시작하셨군요 :) 전 억지로 일어나긴 했지만 빌빌... ㅠㅠ

어제 10시쯤 너무 졸려서 잤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3~4시에 자서 아침에 힘들게 일어나고 했는데요... ^^ 요즘은 일찍 일어자고 일찍 일어나네요. 습관이 정말 무서운 것 같네요. 이제 저녁 10시쯤 되면 엄청 졸립니다.

아~~~ 역시 꾸준하십니다
이 정도 꾸준함이라면 일주일에
콜라 한두 캔 정도는 괜찮으실듯^^ㅋㅋㅋㅋ

하하하 일주일 콜라 한 두캔이요? ㅋㅋ
일주일에 적어도 5리터는 먹는거 같네요,
이제 아예 끊을랍니다. 이제 아침 운동내용에 전날에 콜라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도 기록해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대단하세요~어쩐지일어나기힘들다더니 비가왓엇는지 땅이젖어잇어요 운동덕에활기찬아침시작하셨기를바래요~

간밤에 비가 제법 내린 것 같더라구요 ^^
아침에도 한 번 소나기?? 엄청 내렸네요.
좋은 하루 보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970.88
ETH 2634.17
USDT 1.00
SBD 2.59